[호텔경영, 경영학개론] 르네상스 호텔소개 및 광고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목적
방법

본론
르네상스호텔의 제원
르네상스호텔의 장단점
광고분석(잡지)
광고분석(신문)
광고분석(공연)
광고분석(리셉션)
광고분석(웨딩)
광고분석(프레젠테이션)
직접광고제작(동영상)
직접광고제작(포스터)
결론
시사점
한계점
과제를하면서
본문내용
르네상스 호텔의 제원

- 상호명 : 르네상스 호텔
- 체인명 : 메리어트 인터네셔널
- 등 급 : 특1등급 관광호텔
- 외 관 : 지상 24층 / 지하 2층
- 객실수 : 493개
- 식음료 : 11개
- 직원수 : 700여명
- 소유주 : ㈜ 삼부토건
- 대표자 : 조남욱
- 개관일 : 1988년 7월 6일
-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6번지
- 기 타 : 클럽, 쇼핑시설, 회의장,
연회장, 비즈니스 센터등
참고문헌
직접 호텔방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사회학] 유럽의 교육제도 -영국, 프랑스, 독일의 교육제도를 중심으로
  • 및 혁신 정책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다고 평가되고 있다.영국교육이 우리나라의 교육에 주는 대표적인 시사점들로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점들을 들 수 있겠다.①첫째, 교육의 다양성과 자율성의 존중이다. 영국의 교육에서는 획일주의․권위주의가 거부되고 있다. 교육의 주체는 교육부나 지방 교육당국도 아니며, 일선 학교이고 교사이며 학생이라는 인식이 철저하다. 한편 영국에는 동일한 교육과정이나 통일된 교과서가 없으며, 특히 학교중심교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경영대요, 상업법규, 마케팅, 광고일반, 유통관리일반, 시각디자인일반, 국제경영, 비서일반, 사무자동화일반이 속한다. 실무 기본 교과는 각론적인 성격의 실무의 기초를 배우는 교과로서 심화 실무 교과의 사전 단계에 속하는 것이며 기초 이론과 실습을 함께 학습하는 교과이다. 여기에는 기업회계, 세무회계, 원가회계, 무역영어, 자료처리, 사진, 그래픽디자인, 컴퓨터그래픽이 속한다. 실무 심화 교과는 전공 영역 실습을 중심으로 구성된 교과로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경영학자들도 있는데,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 회사는 단지 스포츠의 일부다. 스포츠는 많은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전 세계 운동선수가 경기장에서 드라마를 만들어낸다. 우리의 제품과 위대한 운동선수, 드라마가 결합할 때 다양한 감정이 생겨나고 소비자가 열광하는 것이다.나이트 명예회장의 대학 시절 달리기 코치이자 창업 파트너인 바우어먼은 1950년대부터 선수들이 신는 운동화를 직접 손봤다. 신발 제조업체에 개선 방안을 적어

  • [호텔경영, 마케팅계획, 광고홍보론, 경영학개론, 광고학개론] 웨스틴 조선호텔 소개 및 광고홍보
  • 호텔 (1914년 10월 완공)을 지었다. 그러나 원구단의 정문은 그대로 두면서 호텔의 정문으로 사용하였다. 2-1 기존광고소개광고1ListList1972년 3월 2일뮤직홀 ‘투머로우’를 개관하고 한 지면 광고이다.‘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자세한 메뉴와 (커피, 콜라, 쥬스가 주간 250원 야간 350원, 맥주, 칵테일이 주야로 450원, 샌드위치 650원, 치킨후라이 1,000원) 영업시간 등을 알려주고 있다. 광고21979년 11월 27일 웨스틴 호텔과 경영권

  • 대한항공기업분석,아시아나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1. 서론2. 대한항공 소개3. 영업 실적4. 경영 전략1) 홍보 및 광고(1) 승무원 유니폼(2) 홍보 및 광고전략① 로고② TV 광고③ 인터넷2) 차별화된 서비스(1) UM (Unaccompanied Minor)서비스 (2) 한가족 서비스 (Family Care Service)(3) 특별 기내식(4)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3) 시설 투자(1) 첨단항공기 도입(2)항공기 기내 시설 차별화 4) 종업원 교육 육성과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