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로버트 그린의 `유혹의 기술`에 대한 독후감(A+서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31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로버트 그린의 '유혹의 기술'에 대한 독후감 자료입니다. 내용요약은 1부의 유혹자의 9가지 유형에 대해서만 요약을 하였고 서평은 4페이지 초반에서부터 5페이지 중 후반부까지 작성하였습니다. 참고하시어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은 점수 받으실거에요
목차
목차

Ⅰ. 들어가며

Ⅱ. ‘유혹의 기술’의 핵심내용 요약 및 분석

Ⅲ. ‘유혹의 기술’에 대한 서평
본문내용
Ⅰ. 들어가며
이 책은 로버트 그린의 두 번째 작품이다. 그는 미국에서 고전학을 공부하였고, ‘권력을 경영하는 48가지 법칙’이란 책을 통해 마키아벨리의 군주론을 재해석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이 책에서도 그의 작품들에서 느껴지는 특징 중 하나인 인간에 대한 성악설을 기초로 하여 쓰여졌다. 책에서는 두 가지 부류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다. 유혹자와 희생자. 인간이라면 누구나가 이 두 가지 범주 안에 들어가게 된다. 때로는 유혹자가 희생자가 될 수도 있고, 희생자가 유혹자가 될 수도 있는 것이다.
고전학을 공부하였던 저자는 유혹에 대한 객관적인 증명을 하기위해 역사속의 인물들과 문학속의 인물에 대한 수많은 사례를 들어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다. 1부에서는 18가지 유형으로 역사속에 존재했던 인물들을 유혹자로 분류하였고, 2부에서는 24가지의 유혹의 방법을 매우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600페이지가 넘는 엄청난 분량으로 인해 때로는 지겹고 읽기가 힘들지만 수많은 역사적 사실과 다양한 편집방식으로 인해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이 책은 인간의 유형을 유혹하는 자와 유혹당하는 자로 나누어 본 시점은 가장 눈에 띄고 재미를 주는 부분이다. 또한 아주 애매모호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실증을 통해 쉽고 상세하게 풀어 써 전혀 어렵지 않다. 하지만 분류된 대로 살아가는 것이 인간이라면, 아마 세상은 지금과는 사뭇 달라졌을 것이다. 수많은 유혹자와 희생자가 이 책에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유혹의 기술을 읽고..
  • 에서 올라온 글을 발취하였습니다. 이 책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미디어서평■유혹이란 말은 그리 좋은 의미를 주지는 않지만 여러 가지 상상과 궁금증을 불러일 으킨다. 유혹의 주체가 되든지, 객체가 되든지 인간이라면 누구나 유혹을 예외 없 이 경험한다. 그러나 아름답기도 하고 위험하기도 한 이 말은 인간관계를 만들어나가는 일상의 또 다른 이름이다.유혹의 기술(로버트 그린 지음, 강미경 옮김. 이마고)은 역사상 실

  • 독후감,서평 27권 135페이지 분량 (국부론,총균쇠,선량한 차별주의자,자유론,동물농장,에밀,논어,이기적 유전자 등등 독후감 모듬)
  • 독후감,서평27권 135Page 모음(1) 국부론 서평(2) 자유론 서평(3) 화폐전쟁 서평(4) 파피용 서평(5) 침묵의 봄 서평(6) 총균쇠 서평(7) 카프카의 변신 서평(8) 정의란 무엇인가 서평(9) 이기적 유전자 서평(10)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 서평(11) 아큐정전 서평(12) 설국 서평(13) 선량한 차별주의자 서평(14) 사랑의 기술 서평(15) 부분과 전체 서평(16) 무진기행 서평(17) 루소 에밀 서평(18) 동물농장 서평(19) 돈키호테 서평(20) 대학사용법 서평(2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독후감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이 파일 하나로 모든 고민은 끝~!
  • 독후감 모음집(100권)순서목 차순서목 차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리더는 하루에 백번 싸운다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메트로폴리스갈매기의 꿈코로나 사피엔스시간은 없고, 잘하고는 싶고미래를 바꾸는 말 한마디방구석 미술관더 해빙(The Having)언컨택트정의란 무엇인가절대기도의 법칙모든 관계는 말투에서 시작된다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하루 5분 나를 성장시키는메모 습관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대한 투자를 해야하고 장벽 또한 많지만, 이미 특화된 이미지를 가진 이 회사는 쉽게 새로운 시장을 형성할 수 있었다. 특화전략을 앞세우는 회사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상표명과 회사명, 그리고 제품명을 하나로 통일하는 것이다. Channel의 경우를 살펴보자. 제품명, 회사명, 상표명이 똑같이 Channel(사람이름)이 가진 시민과 고객과 특정인에 대한 그의 철학과 기술과 인생내역을 하나의 이미지로 반영시키려는 의도에서였다. 이렇게 특화시킨 Channel이

  • 독후감 모음집-73권
  • 에게 보내는 메시지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공지영의 지리산 행복학교인생은 지름길이 없다명견만리세계미래보고서 2035-2055우린 다르게 살기로 했다나는 질병없이 살기로 했다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인생을 바꾼 5분의 결심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더불어 숲오늘처럼 내가 싫었던 날은 없다사도세자의 고백플랫폼의 눈으로 세상을 보라아들아 삶에 지치고 힘들 때 이 글을 읽어라미움 받을 용기게임의 기술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