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 기능성화장품 종류와 효과 및 주의사항o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0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목차
기능성화장품 종류와 효과 및 주의사항ok

Ⅰ. 서 론

Ⅱ. 본 론
1. 기능성 화장품의 정의

2. 기능성 화장품의 종류
1) 화이트닝 미백효과
2) 주름 개선 _ 링클케어, 레티놀과 아데노신
3) 썬크림, 피부재생 노화방지

3. 기능성 화장품의 효과


4. 기능성 화장품 사용시 주의사항
1) 사용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
2) 제조일자를 꼭 확인해 보아야 한다.
3) 샘플 구입은 자제하여야 한다.
4) 교환.환불이 가능한지 점검하여야 한다.
5) 믿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구매하여야 한다.
6) 변질 여부를 확인하여야 한다.
7) 할인 혜택을 노려야 한다.


Ⅲ. 결 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Ⅰ. 서 론

21세기는 웰빙시대로 ‘잘 먹고 잘살자’는 흐름으로 흘러가고 있다. 따라서 잘사는 사람들은 피부관리에 굉장히 쓰고 있다. 이에 따른 화장품 시장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기능성 화장품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불티나게 팔리고 있어 장래성이 매우 밝은 편이다. 우아하고 지적인 미모의 탤런트 K씨. 30대 중반이 넘었음에도 맑고 깨끗한 피부로 등장해 ‘주름도 잡힌다.’며 감탄한다. 이번엔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20대 후반의 탤런트, 30대가 되기 전에 ‘피부 보험’을 들었다며 주름은 20대부터 미리미리 관리하라고 유혹한다. 그뿐인가! 홈쇼핑에서는 각종 기능을 자랑하는 외국 브랜드 화장품이 매일 밤, 미모의 탤런트와 함께 등장해 이 화장품을 사용하면 젊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맨얼굴로 다닐 수 있다고 자랑한다.
참고문헌
제일제당
네이버 지식검색
아모레 화장품
http://ask.nate.com/qna/view.html?
dietaesthete - http://blog.daum.net
http://www.bnbeauty.com/cosmetic
www.cpb.or.kr/download.tdf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웰빙 커피숍 미팅 플레이스
  • 및 배당금 40% 환원2009년 1분기~ 2009년 4분기 순익의 20% 환원REFERENCES-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은혜원 -웰빙 마케팅, 김훈철 저-외식소비자의 웰빙에 대한 인식과 실천정도가 웰빙 음식점 선택 속성에 미치는 영향 ,강수민-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프로파일 분석, 이세나경제발전/소득수준향상물질 주의에 대한 반성경제적 위기감불경기의 장기화사회적 변화고령화 사회, 환경문제, 신종질병 등웰빙 트랜드(건강하

  • LG 홈쇼핑에 대한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및 서비스는 전자상거래가 제한되는데 그 중 일부 품목서비스는 본인확인 등 기술적인 개선과 충분한 이해를 통해 개선이 가능하다. 전경련과 합동으로 관련 실태조사를 실시하여 해지가능 및 제한완화 품목서비스에 대한 제도개선 추진해야 할것이다.7) 소비자 신뢰성 제고 -eTrust 인증의 효과성 제고eTrust 인증기준 개정 등을 통해 eTrust 인증의 신뢰성 제고해야 하며 장기적으로 eTrust와 i-safe 인증마크 통합방안을 검토하여 인증의 권위를 확보하고,

  • 경쟁사 화장품 제조 비법
  • 종류 등 간편한 검색어로 찾을수 있고, 편하게 둘러볼 수 있다. 고급 살롱(Salon) 브랜드 및 백화점 브랜드를구하려면 www.Beauty.com을 확인하면 된다. 언급한 웹사이트들의 특징은 제품의모든 성분 및 상품 정보를 보여준다는 것이다. 이것은 후일, 시제품을 만들 때에유용할 것이다.- 8 -대부분의 화장품 판매자들은 주요 유통경로로 www.Amazon.com을 이용한다. 어떤제품을 찾는 데 골치가 아프다면 아마존을 탐색하기 바란다. 이곳은 책 이외에도다른 많

  • [귀족마케팅] 귀족마케팅 전략
  • 효과적이라 본다. 예를 들면, 동질성이 강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럽을 형성한 후 정기적이 모임 및 재테크 설명회 등을 개최하여 금융기관과의 거래유지에 있어서 만족도 로열티를 제고시킬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한다. 이때도 물론 고객의 성향파악이나 모임 형성과정 등에 매우 세련되고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PB업무와 함께 고객니즈의 파악 후에는 업무수행에 따른 채산성을 검토해야 한다. 즉, 어떤 부유층을 고객으로 설정하고, 업무내용에 따라

  • [인터넷마케팅] 화장품산업의 분석과 `여인닷컴` 마케팅분석
  • 마케팅관리 기말 보고서제목 : 화장품 산업의 분석과 여인닷컴담당교수 : 조 원 : 목 차I. 시장상황 31. 2003년 화장품 시장 전망 3II. 인구통계환경 4III. 각 요인 별 인구 사회학적 특성 61. 화장품 구입 시 고려사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