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투자] LG전자의 해외 투자 실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01 / 2019.12.24
- 5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 학기동안 온 힘을 쏟은 레포트입니다^^
이 50장에 LG전자의 모든 것이 들어있으니,
관심많으신 학도들은 유용하게 쓰세요^^
- 목차
-
<목차>
Ⅰ. 개관
Ⅱ. 기업소개
1. 회사 개요
2. 기업 정보
3. LG전자의 투자사업군
4. LG전자의 핵심역량
5. LG전자의 투자환경 (트렌드 변화 속에서의 LG전자)
Ⅲ. 경쟁기업 분석 (사업부별)
1.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MC) 사업본부
2. 디지털 어플라이언스(DA) 사업본부
3. 디지털 디스플레이(DD) 사업본부
4. 디지털 미디어(DD) 사업본부
Ⅳ. 투자실태
1. 투자국 입지 분석
2. 투자 전략분석
1)형태 분석(투자 목적별 유형 분석)
2)행태 분석
3. 경쟁력 강화
1)입지우위력 강화
2)내부화우위력 강화
Ⅴ. 투자의 타당성 분석
1. 투자 절차의 타당성 검토
2. 기대/성과 분석
Ⅵ. 향후 경쟁력 제고 과제 및 발전 방향
1. GLOBAL TOP3 BY 2010
2. 우주적 기업으로
Ⅶ.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회사 개요
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로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통신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 TV, 인터넷 가전, 차세대 이동통신 단말기 등 첨단 디지털 제품을 선출시킴으로써 세계 전자 정보 통신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 참고문헌
-
† 정구현,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영」, 위즈덤하우스, 2008
†「LG전자 50년사 : 1958-2008, 1: 도전과 개척의 반세기」 , LG전자, 2008
† 주인기, 「글로벌 시대의 기업갱쟁 전략 : 한국기업 사례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출판부, 2008
† 곽숙철, 「그레이트 피플 : LG전자, 그들은 어떻게 세계를 제패했나」, 웅진씽크빅, 2008
† 양경희, 「한국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성공과 실패에 관한 연구」, 단국대 경영대학원, 2007
† 「LG전자 ‘휘센’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라이터스 편집부, 2006
† 김민성, 「한국기업의 해외진출을 위한 브랜드 전략 : 중국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한국외국어대 정책과학대학원, 2006
....
자료평가
- 가격대비 괜찮아요.
- ms7***
(2011.05.08 15:51: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