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17차의 전략과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7차의 전략과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1. 노출 (exposure)
2. 주의 (attention)
3. 이해 (comprehension)
맺음말
- 본문내용
-
노출 (exposure)
의도적 노출
-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 시작
- 기존 녹차와는 차별화된 맛의 건강음료, 특히
다이어트 음료로 어필.
17茶브랜드 홈페이지 개설 GO
우연적 노출
TV광고
지면광고
버스배너광고 등 시행
체험마케팅
百聞不如一飮(백문불여일음)
전국 200여개 대학 100만개의 17차를 뿌리는 동시에 대학 매점에 비치
주 의(attention)
저관여 주의
단지 음료수로 인식
고관여 주의
웰빙 식품 중 하나로 인식
다이어트 음료로 인식
집단화
- 근접성
: 17차로 브랜드 이름을 통해 ‘차’로 묶어서 인식
- 유사성
: 이미 출시된 ‘녹차’ ‘둥글레차’ ‘보리차’등의 기능성 차들의 인지적 유사성을 통해 건강음료의 한 종류로써 인식
- 연속성
: 건강음료들이 속속들이 출시되는 현 시점에서 ‘물’이란 개념보단 건강을 위한 웰빙 음료라는 인식을 강하게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