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학개론]판단력 비판에서 칸트의 미학이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9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jsk3***
    (2009.03.11 17:52:2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칸트 미학 중에 자연미와 예술에 대한 짧은 내용인데, 윗님 말씀이랑은 다르게 1쪽짜리네요.
  • her***
    (2007.12.18 03:31:12)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자연미와 예술에 대해서 써놨음. 2장짜리
  • white***
    (2006.06.07 00:28:28)
회원 추천자료
  • 걸어다니는 철학 _ Walking Philosophy
  • 칸트보다 발전하였지만, 동시에 실재적 대립을 논리화하여 대립의 모든 구별을 모호하게 만들었다. 마르크스는 헤겔에 있어서 일반성과 개별성과 같은 대립과 현실적인 대립(예, 봉건귀족과 시민)과의 혼동을 헤겔의 근본적인 이론으로서 비판하였다.-『세계철학사』(전10권 제4,5권) 청사발행철학을 어떻게 공부할 것인가?철학을 어떻게 공부할 것인가? 이 또한 철학을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에는 대충 두 가지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 연구
  • 비판적인 시각이 적잖이 제기되고 있으나(이용숙, 1998), 열린교육의 실시로 우리의 교육 현장이 변하고 있다는 것 또한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라고 하겠다.열린교육은 그 이론적, 실천적 전개 양상에 따라 여러 가지로 정의되고 있는 데(Sherman, 1970; Busis & Chittenden, 1970; Giaconia & Hedges, 1982; Stephens, 1970), 비교적 우리 교육 현실에 토착화된 열린교육의 개념으로서 이인효와 김정원(1998)은 열린교육을 학생 개개인의 독특성을 배려하고, 학생의 자기 주도적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이론이 없는 것이 에라스므스는 달걀을 낳고, 루터는 그 달걀을 부화하였다고 하리 만큼, 종교개혁에서의 그의 위치는 확고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에라스므스의 교육사상은 고전적 지배하에 있었던 교육을 인간주의적 세속적 교육의 발전에 기여하였다. 에라스므스는 교육사상 로마의 퀸틸리안 이래 가장 뛰어난 교육사상가로 알려지고 있다. 그의 교육이론이 학문적 체계를 이루어 놓은 것은 아니지만 ㄱ 당시의 현실 비판에서 시작하는 그의 교육

  • [전산] 응용통계-다변량분석-범주형자료분석
  • 미학 보석 및 귀금석에 관한 DESIGN의 이해.zipren art1180.zip 조각 조각의 현대성에 관한 레포트.zipren art1179.zip 민속 탈의 기원과 전래.zipren art1178.zip 미학 한국미술사 - 화순 운주사.zipren art1177.zip 미학 미적태도론의 성립과 현대미학의 문제.zipren art1176.zip 미학 예술이란 무엇인가.zipren art1175.zip 미학 아방가르드/다다이즘.zipren art1174.zip 미학 칸트의 상상력 개념과 테텐스의 영향.zipren art1173.zip 미학 미학개론:중세/르

  • [문화교육]문화교육의 의미,필요성, 문화교육의 원칙, 문화교육과 문학교육, 문화교육과 교사, 문화교육의 제고 방안 분석
  • 다양한 이해를 국어교육 내에 적합 시킬 필요가 있다. 참고문헌◇ 김중신, 문학교육의 이해, 태학사, 1997◇ 김필식 외, 현대 교육학개론 제 3판, 서울 : 형설출판사, 2002◇ 김문환, 문화발전의 이념적 지향, 문화민주주의, 조선일보사 출판국, 1988◇ 박노자, 한국 문화 교육의 현황과 문제점, 한국어교육 11-2, 국제한국어교육학회, 2000◇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한국외국어대학교 한국어문화교육원◇ 황정규 외, 교육학개론, 서울 : 교육과학사, 20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