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독후감]`돈 버는 마케팅은 분명 따로 있다` 책을 읽고 나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대는 마케팅 전쟁의 시대이다. 우리가 무심히 지나치는 짧은 문구나 30초 짜리 광고, 그리고 작은 상품 하나하나에 어느 기업의 생사를 건 마케팅 전략이 숨어있다. 단지 우리가 의식하지 못 할뿐이다.
이런 시대의 흐름에 걸맞게 최근들어 부쩍 마케팅 관련 서적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마케팅 서적의 홍수 속에서 "돈 버는 마케팅은 분명 따로 있다."라는 이 책을 읽고 나서 누구나 한 번쯤 읽어볼 만한 책이란 생각을 했다. (비록 내가 많은 마케팅 서적을 읽어본 건 아니지만
말이다 ^^;;)
이 책의 저자 제이 에이브러햄은 다양한 실전 경험을 쌓은 마케팅 컨설팅의 베테랑이다. 그는 자신의 이런 경험을 토대로 이 책에서 오늘날 기업들이 생존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반드시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한 번쯤 시도해 볼만한 19가지 실천 전략들 소개하고 있다.
그 19가지 실천 전략중에서 내가 가장 흥미롭게 읽었던 한 가지 전략을 소개하고자 한다. 그것은 바로 "독특한 판매 제안을 하라" 저자의 가르침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돈도 중요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의 진정한 사랑속에서 행복한 것이 승리한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나는 이 책이 단순히 옛날 소설 속 이야기라 생각하지 않는다. 오 헨리는 옛날 작가지만 지금도 교훈을 선사하고 있다. 점점 바빠지는 삶 속에서 살짝 뒤로 물러나서 돈을 버느라 그동안 못했던 것들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삶의 행복을 돈이 아닌 다른 것으로 채우는 것이다. 예를 들면, 산책도 하고 책도 읽고 이성과의 연애도 하면서 삶의 행복을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있다. G20정상회의 이후, 세계 각국의 정책방향도 빠르게 변하고 있다. 미국은 양적완화정책을 통해 무역수지 적자를 개선하고 경기 활성화를 노리고 있는 반면, 중국은 미국의 위안화 절상 압박을 기준금리 인상 등의 방법으로 대응하고, 자국 내에 경기 거품을 막기 위한 정책을 강구하고 있다. 유럽(EU권) 국가들도 PIGS 국가들의 구제금융 등으로 유로화의 환율방어 대책을 강구하고 있었다. 한국이나 아시아의 신흥국들은 전 세계적인 달러 가치의 지

  • 21세기기업의인재상 21 강의요약본
  • 책“풍수와 관상, 편지쓰기, 청탁하기, 이두문서 배우기,각종 소지와 단자, 약방문, 산송(⼭訟) 문서 쓰기 등”② 중글 선비, 도산 안창호의 성취와 공헌많이 배우지 못한 사람, 그러나 말 잘했던 사람,명확성과 간결함에 기초한 Plain English(분명한 영어)《儒胥必知》와 ‘⼑筆吏’l 《유서필지》(儒胥必知)§ 이두(吏讀)로 씌어진 각종 공문서식을 수록한 책. 선비와 서리들이 꼭 알아두어야 할 상언(上⾔소지(所志)의송(議送)문권(⽂券) 등 서식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책학회 편 동경 : 경초서방, 1986청구기호 : 338.953 ㄴ324 언어 : JAP 형태사항 : 191 p. ; 21 cm28 경제민주화와 정부-기업관계 / 현대사회연구소 성남 : 현대사회연구소, 1992청구기호 : 330.1 ㅎ189ㄱ 언어 : KOR 형태사항 : 117 p. ; 23 cm29 새 정부의 경제운용방향 / 경제기획원 과천 : 경제기획원, 1988청구기호 : 338.951 ㄱ284ㅅ 언어 : KOR 형태사항 : 158 p. ; 26 cm30 신しい 현실 / Peter F. Drucker 저; 상전돈생, 좌좌목실지남 공역동경 : ダイヤモンド사, 1989청구기호 : 90

  • [마케팅] [마케팅] 귀족마케팅 완벽 분석 A+★★★★★
  • 책을 꼭 읽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이나 역시 귀족마케팅을 이해하게 된다면 부자를 상대로 돈을 버는 방법을 알 수 있을 거라는 작은 희망을 가지며 책장을 넘겨보기로 하였다. 2. 귀족마케팅이 책은 크게 6단락으로 이루어져 있다. ◇왜 귀족마케팅인가 ◇부자의 마음을 읽는 14가지 키워드 ◇귀족마케팅의 현장 ◇실전귀족마케팅 ◇온라인을 통한 귀족마케팅 ◇세계의 명품 이렇게 6개의 큰 단락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책을 읽기 전에 목차를 한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