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설문조사를 활용한 사이버 쇼핑몰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9 / 2019.12.24
  • 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인터넷 설문조사를 활용한 사이버 쇼핑몰 디자인에 관한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대학생들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구매만족 인지도 조사
  • 연구의 배경과 목적, 연구 질문과 문제를 간략하게 서술 하였다. 본론으로서, 문헌연구의 고찰을 통해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와 특성, 기존 쇼핑몰과의 차이, 쇼핑몰 이용현황, 쇼핑 만족 인지도에 관한 이론적 배경 등에 관하여 조사 하였다. 또한, 논문의 조사 설계와 관련된 것으로, 조사대상과 자료수집방법, 샘플 추출 방법 그리고 논문에서 조사하고자 한 내용을 요약한 조사내용으로 구성 되어 있다. 조사대상자들이 작성해 준 설문지를 분석하여,

  • [경영 졸업논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자 가치중심 분석
  • 연구 112.3.1 윤성준(2000)의 연구 112.3.2 장형유, 정기한, 정대율(2005)의 연구 122.3.3 전달영, 경종수(2002)의 연구 132.2.4 김종욱, 박상철(2005)의 연구 142.4. 연구 모형 15Ⅲ. 소비자 제품 구매 형태에 관한 조사 163.1. 연구설계의 개요 163.1.1. 설문의 구성 163.1.2. 연구방법과 연구대상 163.2. 기초통계 분석 163.2.1. 응답자의 일반 사항 163.2.2. 응답자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 193.2.3. 응답자의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21Ⅵ. 결 론 234.1 연구결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EC) 소비자피해의 유형, 전자상거래(EC) 거래단계별 소비자피해, 전자상거래(EC)의 피해 사례, 전자상거래(EC) 소비자보호를 위한 대응 과제, 전자상거래(EC) 이용 시 소비자 주의사항 분석
  • 관한 법률」에서도 제품의 훼손, 계약불이행, 표시불이행 등 사업자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청약철회를 인정하고 조건 없는 청약철회는 인정하고 있지 않다. 또한 소비자보호원이 인터넷을 통한 상거래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107개 인터넷 쇼핑몰(종합쇼핑몰 21개, 전문쇼핑몰 86개)을 대상으로 실태조사를 실시한 결과 OECD의 가이드라인에서 제시하고 있는 ꡐ청약철회권ꡑ 관련 정보를 많은 쇼핑몰에서 제공하고 있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다른 연령층이나 학력이 낮은 계층 보다 대학생 소비자는 인터넷 사용을 많이 하며, 중, 고등학교 청소년에 비해 자유재량소득이 많으므로 인터넷 쇼핑의 기회도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인터넷 쇼핑은 전자상거래의 일부분으로서 인터넷상에 쇼핑몰을 개설해 최종 소비자에게 전자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상거래 방식이다. 인터넷 쇼핑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접속해서 상품을

  • [조사방법론]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인터넷 쇼핑몰의 가상 이미지 - 모델의 활용(1) 이미지의 중요성(2) 모델의 이미지2-2. 배너 광고(1) 인터넷 광고의 특성 (2) 배너(Banner)광고의 개념과 유형(3) 배너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2-3. 인터넷 쇼핑몰 이미지 (사이트 외부 디자인)(1) 점포이미지 개념과 구성요소(2) 사이트 디자인과 쇼핑 만족2-4.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1)구전(word-of-mouth)의 개념(2)온라인상의 구전(word-of-mouth) 제 3장. 연구 방법1. 연구방법의 설계(1) 연구 대상(2) 조사 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