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힐튼호텔 경영정보(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arket share
2.Hotel ranking
3.Financial summary

Hilton issue

ERP Effect

Recommendation To Hilton hotel
본문내용
In the present

Accommodation with high quality facilities & more customized service


Business place

Place of enjoying various culture

Hotel ranking

Hampton Inns, Hilton Garden Inn, Doubletree Hotels, Hilton/Conrad Hotels, Embassy Suites belong to TheHiltonFami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좋은사람들 분석과 성장원인 -가치사슬구조(value chain)를 바탕
  • 경영정보시스템 (MIS)MIS란, 기업 경영에서 의사결정의 유효성을 높이기 위하여, 경영 내외의 관련 정보를 필요에 따라 즉각적으로, 그리고 대량으로 수집전달처리저장이용할 수 있도록 편성한 인간과 컴퓨터와의 결합 시스템이다. 이 경우의 의사결정이란 매우 넓은 뜻의 개념으로서 계층적으로는 좁은 뜻의 경영정보 시스템관리정보 시스템작업정보 시스템으로 구성되고, 직능별로는 재무구매생산노무판매 등의 각 정보 시스템으로 구

  • [경영정보] 호텔산업의 IT 도입 -Ritz Carlton(리츠칼튼)의 IT도입과 윤리경영
  • 호텔의 발전과정(2) 국내 호텔의 발전과정Ⅱ. 본론1. 리츠칼튼호텔의 IT도입사례2. IT 도입의 필요성과 추세 및 동향3. 호텔의 윤리 경영 (1) 호텔의 윤리 경영 사례(2) 호텔의 윤리 경영 필요성Ⅲ. 결론Ⅰ. 서론1.문제제기호텔 산업에서의 IT활용과 그 사례로써 데이터 베이스의 활용을 누구보다 잘한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인 리츠칼튼(Ritz-Carlton)의 성공 비결을 알아 보고 그들이 개발한 고객 정보 시스템이 어떠한 형태와 방법으로 종업원들이 고객

  • [호텔 경영전략] 호텔경영전략 단계 및 유형
  • 호텔마케팅의 기법들이 창안되어야 할 것이다. 향후 호텔경영에 있어서 정보화라는 환경변화에 대응하여 신속한 서비스 제공과 고객관리차원 등과 같은 업무처리를 위해서 경영정보시스템 도입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호텔산업도 정보의 실질적 사용자인 최고경영자, 중역진, 실무진들은 경영정보시스템(Management Information System)의 개념과 MIS 정보이용 지식을 갖추고, 경영활동전반에 관한 이해를 바탕으로 경영정보를 전략적 무기로서 더욱더

  • [경영정보] 조직과 정보시스템(영문)
  • 시스템 페이팔(Paypal)도입Information System strategies for dealing with competitive forcesFocus on Market Niche하나의 틈새 시장에 전략을 집중전문화e.g. OnQ 고객정보시스템의 사용개인의 이력, 힐튼과의 비즈니스 가치 예측호텔에 머무는 비율↑소매정보시스템(retail information system)POS터미널에서 고객들의 구매데이터를 수집, 분석Information System strategies for dealing with competitive forcesStrengthen Customer and Supplier Intimacy고객과 공급자의 긴밀한 유대관계 유지충성도 제

  • [증권시장론] 정보비대칭성과 증권시장
  • 정보비대칭 문제와 자본시장(Capital Market)의 구성6. 정보비대칭을 줄이기 위한 방법1)공시제도2)상장제도3)IR4)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5)기업신용평가제도1. 정보비대칭의 개념용어 : 비대칭정보 asymmetric information, 非對稱情報 게임의 참가자들 가운데 어떤 참가자가 다른 참가자들이 가지고 있는 정보와 다른 정보를 가지고 있는 상황. 예를 들면, 내부자인 경영자가 자신의 기업에 대해 외부투자자들이 보유하고 있지 않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