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라쿠텐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이비즈니스] 일본 최대의 인터넷 기업 라쿠텐(Rakuten.Inc) 수익모델 & 성공전략
- [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NHN의 비즈니스 모델 탐구
- 인터넷 스트리밍콘텐츠 사업전략, 인터넷 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사업전략, 통신사업자의 인터넷사업전략, LG상사(엘지상사)의 인터넷사업전략, 인터넷사업 성공전략, 인터넷사업 인지도 확보와 재고전략
- E-BIZ(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거래유형, E-BIZ(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동향, E-BIZ 성공전략
- 목차
-
제1장. 선정이유
제2장. 회사소개
제3장. SWOT분석
제4장. 현재 사업현황
제 5장. 성공전략
제6장. 문제점
제7장. 라쿠텐의 미래
제8장. 평가
- 본문내용
-
라쿠텐 선정이유
세계 제일의 인터넷 서비스 기업을 목표로 하는, 현 일본
최대의 인터넷기업
“그 어떤 쇼핑몰과도 비교치 말아라!!!”
일본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약 70% 를 차지하고 있는 라쿠텐이치바
바로 그 쇼핑몰 사업을 시작으로, 프로야구단 까지 거느릴 정도로
성장한 대기업
인터넷기반 위주의 사업을 펼치면서 다방면으로 진출해 성공을 거두었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해 나갈, 디지털강국 일본에서 인정받는 가장 성공한 EC기업
우리에게는 낯설은 기업 - “낙천 주식회사 : 라쿠텐” -
회사 소개
세계제일의 인터넷서비스 기업을 목표로 하는 현 일본 최대의 온라인 기업
낙천주식회사 (Rakuten,Inc.)
♠ 설 립 : 1997년 2월 7일.
♠ 창립자 & 현 대표이사 : 미키타니 히로시
♠ 낙천시장개설 : 1997년5월 1일.
♠ 주식장외상장 : 2000년4월19일.
♠ 자 본 금 : 107,294백만엔 (2006년12월31일 기준). - 8천500억 원
♠ 종업원수 : 단체-1,131명 (2007년3월31일 현재)
연결-3,242명 (2007년3월31일 현재)
※임원을 제외한 계약사원을 포함한 재적자 기초.
♠ 초창기 13개 점포시작 → 2000년 5,000점포 → 현재 18,000점포 이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