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라쿠텐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1장. 선정이유

제2장. 회사소개

제3장. SWOT분석

제4장. 현재 사업현황

제 5장. 성공전략

제6장. 문제점

제7장. 라쿠텐의 미래

제8장. 평가
본문내용
라쿠텐 선정이유
세계 제일의 인터넷 서비스 기업을 목표로 하는, 현 일본
최대의 인터넷기업

“그 어떤 쇼핑몰과도 비교치 말아라!!!”
  일본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약 70% 를 차지하고 있는 라쿠텐이치바
  바로 그 쇼핑몰 사업을 시작으로, 프로야구단 까지 거느릴 정도로
성장한 대기업

인터넷기반 위주의 사업을 펼치면서 다방면으로 진출해 성공을 거두었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해 나갈, 디지털강국 일본에서 인정받는 가장 성공한 EC기업
우리에게는 낯설은 기업 - “낙천 주식회사 : 라쿠텐” -


회사 소개

세계제일의 인터넷서비스 기업을 목표로 하는 현 일본 최대의 온라인 기업

낙천주식회사 (Rakuten,Inc.) 

♠ 설  립 : 1997년 2월 7일.
♠ 창립자 & 현 대표이사 : 미키타니 히로시
♠ 낙천시장개설 : 1997년5월 1일.
♠ 주식장외상장 : 2000년4월19일.
♠ 자 본 금 : 107,294백만엔 (2006년12월31일 기준). - 8천500억 원
♠ 종업원수 : 단체-1,131명 (2007년3월31일 현재)
연결-3,242명 (2007년3월31일 현재)
              ※임원을 제외한 계약사원을 포함한 재적자 기초.
♠ 초창기 13개 점포시작 → 2000년 5,000점포 → 현재 18,000점포 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옥션의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인터넷쇼핑시장의 성공전략
  • 옥션의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인터넷 쇼핑시장의 성공전략1. 서론가. 연구 배경 및 목적나. 연구 방법 및 구성2. 옥션의 현황 및 환경분석가. 기업개요 및 경영성과1) 기업개요2) 연혁3) 경영성과나. 환경분석1) 온라인 쇼핑몰 산업 동향2) 온라인쇼핑몰의 경쟁환경 분석3. 옥션의 마케팅전략 및 경쟁력 분석가. 마케팅전략 분석1) 4P전략2) 6C전략3) STP전략나. 경쟁력 분석1) 옥션의 회원과 거래 물품 구성2) 비즈니스 모델의 특징3) 안정

  • 라쿠텐 RAKUTEN 기업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라쿠텐 중국진출 사례분석과 전략제시
  • - 기업성공요인- SWOT분석- 중국진출전략- 향후 솔루션제시CONTENTS1. 라쿠텐 Raukuten 기업소개2. 라쿠텐의 사업분야3. 라쿠텐의 기업 성공요인4. 라쿠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라쿠텐의 중국진출(1) 중국진출 배경(2) 중국시장 진출결과분석6. 라쿠텐의 중국진출 실패요인 분석7. 라쿠텐의 중국 재진출을 위한 성공전략방안 제언1. 라쿠텐 Raukuten 기업소개라쿠텐 주식회사는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 [이비즈니스] 품절닷컴 성공전략
  • Open market품절닷컴 성공전략and its applications.Your company slogan in herewww.themegallery.com마케팅전략품절닷컴 프로세스품절닷컴소개 시장현황 Your company slogan in herewww.themegallery.com2000년2002년2004년2006년2008년(예상)한국온라인 쇼핑협회온라인상거래 시장규모175%24%25%32%시장배경6,600억원4조7700억원8조2000억원12조5776억원18조원성장률(%)오픈마켓시장은 온라인상거래시장의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Your company slogan in herewww.themegallery.com오픈마켓

  • [이비지니스] YES24(예스24) 기업분석
  • 이비즈니스 모델의 성공전략을 분석하고자 함.선정이유기업 선정 이유 yes24 선정이유 회사명 : 예스 이십사 주식회사 대 표 : 김동녕 설립일 : 1999년 4월 1일 (전신 WebFox :1998.6 대한민국 최초 인터넷서점) 주 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번지 한섬빌딩9층 자본금 : 69억총자산 : 403억원 (2006년 12월 기준) 매출액 : 2,038억원 (2006년 거래매출 기준) 임직원 수 : 161명 (2006년 12월 기준) 기업현황기업 선정 이유 yes24 선정이유기업의 사회적

  • [이비즈니스] 마이스페이스 성공전략
  • An Introduction To E-BusinessThe subject: My Space.com** 0. Table of Contents 1. Myspace Outline 2. Main offer service and profit model. 3. Difference of myspace and cyworld 4. A reason unsuccessful Korean advance. 5. Universal success factor* 1. Myspace OutlineA. Myspace IntroductionTOP SECRE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