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메가페스 기업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깔끔한 ppt자료로 이대로 바로 발표해도 될정도로 잘 만들었습니다.

자료는 최신의 내용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목차
Ⅰ. 회사 개요 및 연혁

Ⅱ. 사업 비전과 현황

Ⅲ. SWOT 분석

Ⅳ. STP 전략

Ⅴ. 마케팅 믹스 - 7P전략

Ⅵ. 마케팅 전략 제안

본문내용
1981년 12월 10일 설립
KT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 경영을 위해 체신부에서 통신부문을 분리하는 공사화 전환계획에 따라 국민의 편익증진과 공공복지향상을 가치로 내걸고 설립

2002년 5월 민영기업으로 새로운 출발
KT는 고객에게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가치창출기업이 되기 위한 'The Value Networking Company' 라는 기업비전을 실현함으로써 세계 초일류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함.

지난 2003년 KT는 세계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을만큼 투명한 지배구조의 선진화를 이룸, 또한 식스시그마 프로그램 도입, 윤리강령 선포, 그리고 클린마케팅 추진 등을 통해 기업경영전반의 시스템을 이룸.


* 강점

- 점유율 1위, 브랜드 인지도 1위
- 선택의 폭 다양 (Nespot, KT show, KT wibro 등)
- 안정적인 재무구조
- 경쟁기업에 비해 훨씬 강력한 유통력
- 높은 신뢰성과 한국통신의 호의적 기업이미지
- 기존의 전화망을 이용한 광범위하고 강력한 서비스 커버리지 (높은 유통력)


* 약점

- 타사에 비해 낙후된 통신 설비
- 타사와의 품질 면에서 차이가 거의 없음 (기술의 발전, 안정화)
- 경쟁사보다 다소 높은 가격
- 내부 정보시스템의 준비가 부족
- ADSL분야에서의 인지율 낮음 (후발주자) 

*기회

*위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피자헛 기업 분석 PPT
  • 음식의 맛을 돋구는 역할7P 분석피자헛?STPSWOT7P결론People영업 지원 센터영업지원( MC )영업지원( MC )RETA CA CCSCRS영업지원( MC )영업지원( MC )영업지원( MC )A CA CA CRGMRGMRGMRGMRGMA. RGMManagerManagerCrewLeader Captain ProTM효과적인 내부 마케팅 실천결 론피자헛?STPSWOT7P결론새로운 메뉴의 지속적 개발국가적, 지역별 특색에 맞는마케팅 전략미스터 피자 등 후발 경쟁업체와의 차별성 부여경쟁력 강화를 통한 피자업계 선도기업 유지

  • [국제경영] 네슬레 Nestlé 경영전략과 글로벌전략
  • 차례Ⅰ. 들어가며Ⅱ. Nestlé 문화, 가치, Nestlé의 기업원칙 그리고 Nestlé의 성장사 Ⅲ. Nestlé의 핵심사업(Business, Product, Brand)Ⅳ. Nestlé의 경영전략 ⅰ. 기술, R&Dⅱ. M&A 와 JVⅲ. 조직관리ⅳ. 운영/통제ⅴ. 마케팅 전략ⅵ. 조달 전략ⅶ. 재무 전략Ⅴ. 핵심역량(현지화/다각화) Ⅵ. Nestlé 글로벌 전략 분석 ⅰ. Multinational Strategyⅱ. GLOBE program (Value Chain 비교) ⅲ. Nestlé의 Challenge - GMO, 모유 먹이기 운동Ⅶ. 한국 Nestlé Ⅷ. 경영적 시사점 Ⅸ. 참고문헌, 표

  • [국제마케팅] 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 효율적인 체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293031저희는 모두 동일한 선상에 있다고 보고, 수평적인 구조를 취하는 조직입니다.그렇게 때문에 누구나 자유롭게 의사를 말 할 수 있고, 그것을 회의를 하여 그 부분이 적당하다고 보여지면 수렴하여반영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그렇지만 각자의 역할은 다 있습니다. 김대성 : PPT 제작 및 자료조사김소희,윤지운,모문해,박영란 : 자료 조사 이상입니다;32

  • 현대카드전략보고서,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을 분석하고 내가 CEO가 된다면 어떻게 고쳐나가는 것이 좋을지 생각해 본적이 단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많이 어려운 숙제였지만 서로 도와가면서 하니까 자료도 더 많이 모아지고 새로운 점도 많이 알게 되었다. 물론 한 기업만을 집중적으로 분석했지만 지난 3주 동안 배운 경영학원론 수업을 토대로 적용해 볼 수도 있었고 기업의 재무 상태나 현재시장 등을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계절 학기를 통해서 앞으로 계속

  •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 유기농 산업의 마케팅 분석(ORGA vs Guten Morgen)제출일 : 2004년 5월 19일Ⅰ. 서론 21. 유기농이란 무엇인가 42. 기업 선정 이유 5Ⅱ. 본론 61. 기업소개 61) 올가 62) Guten Morgen 82. 상황분석 91) 거시적 분석 92) 미시적 분석 113) 올가의 SWOT 144) 구텐모르겐 SWOT 153. 마케팅 전략 171) 4P 분석 17A. 올가 17B. 구텐모르겐 222) STP 전략 28A. 올가 28B. 구텐모르겐 314. 올가와 구텐모르겐의 비교분석 35III. 향후 전략 391. 올가 402. 구텐모르겐 41IV. 결론 42V. 참고문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