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서울시 상수도 사업 아리수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광고홍보] 서울시 상수도 사업 아리수 홍보전략
- [홍보][PR][해외홍보][소방홍보][정책홍보]해외홍보(해외PR), 소방홍보(소방PR), 정책홍보(정책PR), 통일부홍보(통일부PR), 해양환경보전홍보(해양환경보전PR), 전자홍보(전자PR), 수돗물홍보(수돗물PR) 분석
- [홍보][PR][대학][수돗물][소방][언론][관광][기업][국가]대학홍보(대학PR), 수돗물홍보(수돗물PR), 소방홍보(소방PR), 언론홍보(언론PR), 관광홍보(관광PR), 기업홍보(기업PR), 국가홍보(국가PR) 분석(홍보)
- [마케팅] 아리수의 마케팅 전략
- [pr론]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 홍보방안
- 목차
-
순서
1. 서울시 상수도 사업 본부 소개
2. 아리수 소개
3. 대상 공중
4. 현재의 위기
5. 전략
- 본문내용
-
1. 서울시 상수도 사업 본부 소개
서울시 상수도 사업 본부에서는 일천만 서울 시민의 생명수라고 할 수 있는 수돗물에 대해 정부에서 정한 먹는 물 수질기준 55개 항목 이외에 서울시 자체적으로 90개 수질검사 항목을 추가하여 WHO 권장기준인 145개 항목에 대하여 정기적으로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감시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200여개 항목에 대해서도 수시로 검사를 실시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를 생산/공급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WHO 권장수준보다 더 까다롭게 수질 검사를 실시하는 외국의 권위 있는 수돗물 검사 기관에 수질 검사를 의뢰한 결과 ‘먹는 물 적합’ 판정을 받는 등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가 국제적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물임을 입증 받았다.
- 상수도 사업 본부 조직도
- 상수도 사업 본부 산하 기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지역사회의 구분에서 공간중심 지역사회와 기능중심 지역사회의 개념과 사례를 자신의 경험을 중심으로 설명하고, 지역사회복지의 개입은 어느 유형의 지역사회 문제에 개입이 필요한지 그 이유를 기술하시오
- 생활속의 화학/생활 속 화학물질과 건강 -과제
- 자원봉사론] 자원봉사활동의 특성중 학습성(봉사학습)은 청소년 봉사활동에 왜 중요한지 기술하시오
- 로잔언약 레포트
- 특수아 가족의 어려움에 대한 기사를 소개하고 이론적 근거에 따라 설명하세요.
- 최근 신문기사(인터넷 기사 포함) 중에서 실태를 조사하여 보도한 자료를 찾아서 요약하여 제시하시오
- 국제금융론 중남미 외채위기 중남미외채위기의 원인 국가별 외채위기
- 변수의 기능에 따른 분류(독립, 종속, 매개, 조절변수)를 하고 각 변수에 대해 설명하시오 또한 본인이 연구하고 싶은 주제는 무엇인지 정하고 독립변수와 종속변수 및 조절변수를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 중 생태도 작성의 특성 및 유용성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미시체계(친구, 가족, 이웃), 중간체계(학교, 지역사회, 동호회, 종교단체 등), 거시체계(시도, 군구, 동, 국가, 법 등)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영향을 주고받는지 기술하시오
- 청소년기의 신체발달이 청소년의 성격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를 설명하고, 실제로 본인의 신체 중 어떠한 부분이 성격발달에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