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 홍보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03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제 인식
사례 조사
상황 분석
리서치
프로그램 기획
프로그램 전략
기대 효과
본문내용
사례 조사

수돗물 생수병에 채워드립니다. : Tap’dNY


Hydrator
Central Park – 수돗물 공급


병을 버리지 말고 수돗물을 채워 다시 사용하라 - 안내문


다양한 홍보 문구

상황 분석

'아리수' 보급 현황과 문제점
공급과정에서 배수관, 급수관 옥내 배관등의 노후로 수질 저하

보다 깨끗하고 맛있는 수돗물 생산을 위해 기존 처리방식에 입상활성탄 등을 추가한 고도정수처리방식으로 전환 필요

지난해 6월 민간기관인 한국환경수도연구소가 실시한 병입 수돗물 수질변화 조사에 따르면, 2개의 병입 수돗물에서 발암 의심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가 검출됨


품질 확인제 시, 담당 직원들의 검사에 성실히 임하지 않는 다거나, 품질확인 검사가 끝난 후에도 검사결과를 정확하게 알려주지 않아 소비자의 불만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리수 광고홍보전략
  • 수돗물 특유의 냄새도 몸에 유해할거 같다는 생각이 다수이다.아리수에 대한 인지도는 높은 반면, 이미지와 신뢰도는 떨어진다는 점을 볼 때이런 인식들은 아리수의 수질에 대한 안정성의 검증과 냄새에 대한 해명등이널리 홍보되지 못해서 생긴 문제점이라고 할 수 있다.해결책 제시아리수의 생산과정과 안정성에 대한 투명한 공개와 사람들이 신뢰도 향상을 위해 노력.2.홍보 목표‘수돗물’ 아리수에 대한 이미지 제고와아리수의 대중화 방안

  • [수돗물] 수돗물의 생산과정, 수돗물의 정수기술과 수돗물의 동향 및 수돗물에 대한 인식과 음용 실태, 수돗물에 대한 불신 해소방안 분석
  • 수돗물 불신 및 누수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초래한다.(2)기본방향정수장과 같이 정기적인 관망 기술진단의 의무화한다.(3)개선방향송배수관망에 대하여 매 5년마다 기술진단 실시하고 진단 방법 및 절차 등을 표준화한다.(4)조치계획기술진단을 위한 수도법 및 시행규칙을 개정하고 진단방법 및 절차 등의 표준화한다.3. 안정성 확보방안1) 정수장운영관리사 국가자격제도 도입선진국에서 정수장 운영관리를 위해 채택하고 있는 정수장 운영관리

  • 마케팅 사례분석 -서울특별시 `도시마케팅`
  • 방안으로는 서울의 이미지 일관성을 형성하고 구축에 노력을 하고 결과 측정을 위해 방문객 수치와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자 수, 국제이벤트 유치 수치를 통계화 해야 할 것입니다. 정부와 한국관광공사 간의 협력을 구축하고 한국관광공사의 해외 네트워크를 이용한 홍보 활동에도 주력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끊임없는 경쟁도시 분석과 예측을 통해 서울의 장점인 첨단IT산업과 무선인터넷을 활용한 첨단 도시 경쟁력을 강화하여 미래를 선도하는 도

  • [수돗물, 수도요금, 수도, 불소화] 수돗물의 생산원가와 수도요금, 수도요금의 국제비교, 수돗물의 불소화, 수돗물의 정수과정, 수돗물에 대한 태도와 수돗물에 대한 인식, 수돗물의 불신 해결 과제 분석
  • 수돗물에 대한 자신의 평가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녹슨 수돗물에서 나오는 녹물(5.27)이라고 응답자들은 생각하고 있다. 수돗물 지식수준은 12점 만점에 6.72점으로 상당히 낮다고 할 수 있다.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에 대한 비보조 인지도는 16%이고 보조인지도는 23%이다. 인지경로는 TV 신문 등 언론매체(55.7%)를 통해 인지한 경우가 가장 많았다. 아리수를 인지하고 있는 응답자 중 64%는 최소한 아리수 패트병이나 홍보물에 노출된 경험이 있다. 또

  • 한글파일 공무원 면접 질문+답변 총정리 (인적성,공직관,시사)
  • 홍보관련Q. 고향은? 고향에서 유명한 것은 무엇이 있는가? 서울이 고향보다 더 좋은점은 무엇인가?A. (고향의 특산품과 문화재 지역특색을 소개) Q. 서울시에 대해서 소개해봐라?/남에게 서울을 소개하자면?A. 서울은 지리학적으로 한반도의 중심에 위치하면서 넓은 평야와 한강과 산을 끼고 있어서 살기도 좋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또한 역사적으로 600년이 넘게 한민족의 수도였고 전쟁에 의해 잿더미만 남은 슬픈 과거를 가지기도 했습니다. 70년전 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