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MP3 Player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속성과 개선점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MP3P 시장의 현황
Research Design
2.본론
설문조사 내용
Data Analysis
3.결론
본문내용
ipod

iPod는 애플이 생산하는 MP3 player
출시 당시 부가 기능이 부족하고 지나치게 무거우며 가격이 높아 실패할 것으로 여겨짐
그러나, 미국에서는 04년 말 기준으로 전체 디지털 음악 재생기기 시장에서 7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
한국은 다양한 부가기능이 많은 것을 선호하는 양상을 띠어 부가기능을 갖추지 않아 멀티적 요소의 부족하고 제한된 제품군을 제공하는 아이팟은 미국보다 인기가 있는 편은 아님


아이리버

한때 세계M/S 2위까지 차지한 한국의 모바일 IT 기기 제조회사 레인콤의 브랜드명
MP3P 시장에 초기에 뛰어들어 성공함으로써 MP3P 유저들에게 MP3P 하면 아이리버 라는 인식을 강하게 심었음
타 브랜드에 비해 약한 자본력과 기술적 노하우의 부재로 인해 한때 위기직면
점점 포화되는 MP3P 시장에 대기업들이 진입함으로써 성장이 더뎌져 지금은 초기의 MP3P 브랜드 M/S1위를 내어주고 순위권에 남아있는 상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주)레인콤 mp3 아이리버 `iRiver` 성공요인분석
  • MP3부문수상 2002년 12월 한국디자인협회 Korea Design Award 2002 디자인 경영인 부문수상 2002년 12월 PCBee 2002년 인기상품 수상 2002년 12월 전자신문 2002년 우수마케팅 수상 2003년 1월 CJ 홈쇼핑 2002년 히트상품 수상 2003년 10월 벤쳐기업 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2003년 11월 전자광고대상 수상2003년 11월 코스닥 등록 성공◈ 설문조사보고+ 실시일시 : 11/28 ~ 11/31(4일간)+ 실시내용 : 중고생, 대학생, 직장인으로 세분해서 총 200장 설문조사 실시+ 실시장소 :

  • [마케팅사례] MP3플레이어의 파워브랜드 iRiver(아이리버) 마케팅성공사례 연구
  • 지역전략산업으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우수기업성공사례연구iriver 성공사례분석과목:호텔경영정보론담당교수:학번:성명:목차 1. 동기 및 서론 12. 본론.2Ⅱ. 아이리버의 탄생 배경.

  • [국제경영] 아이리버와 아이팟 경영전략 비교분석
  • 성공했다. 그 결과 MP3 플레이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국내 기업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과연 국내 기업들은 일본 기업들이 워크맨(Walkman)과 CD 플레이어를 내세워 지난 20년간 휴대용 음향기기시장을 장악해 왔던 것처럼, MP3 플레이어를 통해 휴대용음향기기 시장의 강자로 군림할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시장만 키워주고 실리는 챙기지 못하는 처지로 전락할 것인가? MP3 플레이어를 통해 휴대용 음향기기 시장에서 새로운 성공 신화를 만들기 위한

  • [국제마케팅] 레인콤(아이리버)의 글로벌 마케팅
  • “레인콤”의 글로벌 마케팅목 차* 레인콤 선택 이유 31. MP3 시장의 역사 32. 기업 소개 43. 성장 과정 54. 성공 전략 65. 산업 환경 76. 현재 상황 97. 경쟁사 분석 .

  • [마케팅]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
  • 지역전략산업으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목 차Ⅰ. 서론Ⅱ. 아이리버의 탄생 배경1. 아이리버 탄생기2. 아이리버의 등장3. 아이리버 독자적 브랜드 구축4. 아이리버 정상 등극Ⅲ. 강력한 브랜드 구축 성공 요인1. 디자인 중시2. 명품 마케팅3. 공동 마케팅(Co-Marketing)4. 광고보다는 PR활동 중점5. 적극적인 웹 마케팅6. 퍼플카우(PurpleCow) 마케팅Ⅳ. 아이리버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