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교통] 정선 레일바이크(Railbike) 관광교통수단으로써의 가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교통수단선택이유
2.관광지선택이유
3.문제제기
본론
1. 레일바이크란
2. 철도의 특징
3. 자전거의 특징
4. 타교통수단과의 비교
5. 관광교통수단으로써의 가치(SWOT분석)
6. 외국의 사례
결론
1. 결론
2. 소감
3.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서론- 교통수단 선택이유와 관광지 선택이유
1. 교통수단 선택이유
친환경적인 교통수단
관광객들을 만족시킴
폐쇄된 철로를 이용 (관광상품화)
2. 관광지 선택이유
국내에 도입 후 활성화
레일바이크로 인해 지역경제 활성화
다른 지역의 레일바이크보다 성공도가 높음
본문
1. 레일바이크란
페달을 밟아 철로 위를 달리는 네바퀴 자전거 (인력구동)
철도 Rail 과 자전거의 약칭인 Bike 를 합친 말.
2인용과 4인용이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