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CSR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STEE LAUDER’ 브랜드 소개
2. 기존 CSR 분석
3.향후 CSR PROGRAM

- 블루리본 캠페인
- 그린리본 캠페인
- 핑크리본 캠페인
- 통합적 CSR(카드)
 
본문내용
기존 CSR 분석

유방암캠페인이 의식적인 향상측면에서 효과적이나
실천적인 측면을 보강할 필요성
→ 유방암 검진 차량, 자선 바자회, 콘서트 개최

핑크리본 캠페인 유방암캠페인 한 분야에 치중
→블루, 그린리본 캠페인으로 확장
유방암 외의 분야에 해당하는 공헌활동 전개로
다양한 계층의 관심을 유발

Estee Lauder는 여성을 타깃으로 한 고가의 브랜드
중 장년층에 치중
→20~30대 여성으로 타깃으로 한 CSR을 보강할 필요성
블루리본캠페인

새로운 브랜드 런칭

‘Good Skin’ 무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런칭
피부과 전문의에게 진단받은 듯 맞춤별 제품
피부타입 별 스킨케어 제품을
다른 색깔로 구분하여 선택이 용이
 
블루 -지성
그린 -민감성
핑크 -건성
바이올렛-안티에이지
그레이 -노멀타입
 
→이와 연계하여 통합적인 CSR 개발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ac stp전략(M.A.C.의 STP전략)
  • . 또한 색조 전문 브랜드인 만큼 기존에 생산하고 있는 아이 섀도, 블러셔, 립스틱 등 색조화장품을 보다 특화 하여 기능을 강화하고 새로운 제품 개발에 주력해야할 것이다. 참고자료네이버 지식인 (http://www.naver.com) ,에스티로더 화장품 그룹(엘카 그룹, 한국지사명 엘카코리아)(http://www.esteelauder.co.kr/) 1.회사소개M.A.C.의 시작Estee Lauder companies inc.(에스티 로더 그룹)2.맥(M.A.C.)의 STP마케팅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전략3.결론

  • [마케팅] 색조전문브랜드 MAC 의 마케팅전략
  • 분석된다. 뉴욕의 여성들이 각종 애국적인 문구를 T셔츠에 새길 때 가장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립스틱을 사용했기 때문이다.미국의 유명 화장품 회사인 에스티 로더의 회장인 레너드 로더는 립스틱 판매량이 상승할 때, 소비자들이 의류를 구입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며 지난 90년의 불황 기 때도 그랬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에스티 로더가 자사의 립스틱 판매를 집계하는 로더 립스틱 지수는 테러 이후 크게 올랐다. 다른 유명 브랜드인 바비 브라운,

  • [경영학] 에스티로더의 기업가정신 및 마케팅전략
  • Estee lauder갈색병의 신화, 에스티로더의 기업가정신1. 에스티로더(1) 에스티 로더 기업 소개(2) 에스티 로더 여사(창업자) 소개 (3) 에스티 로더의 시작부터 현재까지2. 에스티로더의 기업가정신(1) 에스티로더의 성공요인 분석(2) 에스티로더의 실패극복사례 분석3. 에스티로더의 자원능력(Resources & Capabilities)4. 에스티로더의 환경 특성(Industry Environment)5. 에스티로더의 경영전략(1) 지속가능한 경쟁우위(2) 시장진입전략(3) 연속화 전략(4) 전

  • [국제경영] 에스티로더(ESTEE LAUDER) 사례
  • 갈색병의 신화,Estée Lauder목차ESTEELAUDER1자사분석23경쟁사분석4사례분석핵심이슈산업분석56Q&A목차1. 자사분석About Estee Lauder1946년 조셉 로더(Joseph Lauder)와 그의 아내 에스티 로더 (Estée Lauder)에 의해 뉴욕에서 설립.이후 크리니크 설립, 제인과 스틸라를 매각하여 사업을 확장.현재에도 꾸준히 개별 소매점 뿐만 아니라 전세계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003년에는 직원수가 2만 여명에 달했고, 판매액은 50억 달러에 이르렀음. 로더 가(家

  • 기업의 사회적 공헌 활동에 대해
  • 분석할 수 있다. 자금 운용을 다른 주체에게 선뜻 맡기는 것도 한국 기업 내에서는 보기 드문 일이며, 맡기더라도 기업에게 있어 신뢰수준이 낮은 NGO보다는 정부를 신뢰한다.3) 아모레 퍼시픽의 사회공헌 사례- 핑크리본 캠페인(1) 핑크리본 사랑 마라톤대회2001년부터 시작된 핑크리본 사랑 마라톤 대회는 유방암에 대한 예방의식 향상과 조기검진을 통한 모성보호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한 행사다. 아모레 퍼시픽이 주관하고 보건복지부, 여성 가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