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환경분석
1) 거시 환경분석
2) 시장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자사 분석
SWOT 분석
3. STP 전략
4. 4P Mix 전략
5. 결론 & 시사점
6. Q & A
본문내용
2. 환경 분석
2) 시장 분석
(1) 저가 화장품 시장
2004년 화장품 시장 =초저가란 가격적 요인
2005년 화장품 시장 = 브랜드 샵이란 컨셉적 요인
-> 향후 브랜드 각각의 컨셉 경쟁
2008년 저가 화장품 시장 3-4% 성장 전망

자사 분석

1) 일반현황

회 사 명 : 스킨푸드
사업내용 : 화장품 제조 판매
C E O : 조윤호
설 립 일 : 2004년 11월
2) 제품 소개
제품 컨셉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
제품 종류
푸드 성분에 따라 각 라인을 구성했다
Target Market
Mass Market → food Cosmetic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우용하게잘썼어요^^
  • jjlove3***
    (2009.05.25 21:54:17)
회원 추천자료
  • [화장품브랜드 사례분석] 스킨푸드 -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해외 일본 중국시장 진출전략, 차별화 품질전략 분석
  • 화장품산업시장 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마케팅브랜드전략, 해외진출 성공요인 분석  브랜드선정배경, 연구방향서론 - 스킨푸드 브랜드소개> 기업현황, 발전과정, 연혁> 브랜드컨셉, 로고탄생 배경 / 의미> 기업이념, 비젼, 미션 등본론 1 - 스킨푸드 환경분석, 마케팅 Strategy-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CONTENT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
  • 마케팅전략 연구 보고서< 목차 >1. 스킨푸드 브랜드소개(1) 스킨푸드 국내시장 상황분석(2) 스킨푸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스킨푸드 기업환경분석3. 스킨푸드의 성공요인(1) 가격대비 높은품질력(2) 저가제품의 고급화전략(3) 공격적인 마케팅전략4. 스킨푸드의 생산전략5. 스킨푸드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6. 스킨푸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제품전략)(

  • 스킨푸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스킨푸드 기업분석 및 스킨푸드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 스킨푸드마케팅SWOT,STP,4P향후마케팅 수립INDEX1. 스킨푸드 기업개요2. 기업환경분석3. 화장품시장 마케팅 트렌드4. 스킨푸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스킨푸드 STP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6. 스킨푸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스킨푸드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1) 전략수립(2) 기대효과1. 스킨푸드 기업개요‘먹어서 좋은 음식은 피부에도 좋다’ 라는 모토와 함께 2004년에 런칭한 푸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스킨푸드 SWOT분석과 성공요인 연구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SWOT분석성공요인=목차=1. 스킨푸드 소개2. 스킨푸드 성공요인3. 스킨푸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컬러마케팅(2) 인테리어 전략(3) 이미지마케팅(4) 포지셔닝전략5. 결론 및 느낀점1. 스킨푸드 소개스킨푸드는 푸드라는 차별적이고 독특한 컨셉을 담아 탄생한 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피부에 좋은 푸드만을 엄선하여 푸드의 영양을 피부에 그대

  • 스킨푸드 매출증대위한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제안및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맟 마케팅전략 기대효과분석 PPT레포트
  • 스킨푸드경영전략 추진방안2Contents1. 화장품시장 환경분석2. 시장 트랜드 분석3. 스킨푸드 SWOT분석4. 스킨푸드 현재상황분석5. 스킨푸드 매출증대위한 추진전략6. 추진 방안1) 해외 시장 추진 방안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2) 국내 시장 추진 방안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7. 전략의 기대효과31. 화장품시장 환경 분석19세~34세의 고객이 전체의 49.2%의 비중을 차지하는 주요 고객층임동종 화장품 경쟁 시장의 Core Target은 1934세대로 전체 고객의 50%를 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