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의 기법인 도안 양식화의 흑적이 노출되고, 현대적 주제에서는 현대 일본 캐릭터 디자인에서 보이는 기법이 엿보인다. 아사바 카츠미는 다나카 이코의 스타일을 따라가지만 다나카식과 달리 전체 화면을 자연스럽고 밝고 의미있게 치환시키고 있다. 그 이유는 그는 배경을 사진 작업으로 대치했기 때문이다. 40대인 하라 켄야의 작업은 다나카와 스기우라의 스타일이 효과적으로 결합된 경우를 보여주고 있다. 그의 디자인은 압축된 전총 이미지
하라켄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에 의해 일본특유의 미니멀리즘과 실용성을 겸비한 브랜드로 재탄생한 브랜드이다.현재 현란하고 화려한 이미지들의 브랜드와 광고들이 넘쳐나는 시대에 차별화된 요소가 없으면 소비자들에게 외면당할 수밖에 없는 시대가 되었다. 새로운 관점에서의 혁신을 이루어 고객들의 새로운 욕구와 필요를 찾아내어 시장을 개척해나갈 수 있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발상과 디자인으로 성공을 거둔 브랜의 대표적인 예가 무
디자인 대학원에서 환경을 생각해야 하는 상황에 대한 여러 가지 디 자이너의 책임감에 대해 인지하고 고민하게 되었는데 이 경험도 그녀가 친환경 디자인에 관심을 둔 계기가 된다. 이제 환경에 대해 그저 인지하고 고민하는 단계가 아닌 직접 실 천을 해야 하는 단계라고 말한 일본의 그래픽 디자이너 하라켄야나, 1980년대 나왔지만 아직도 디자이너의 책임감에 대해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는 인간을 위한 디자인의 저자 빅터 파파넥은 ‘가치’를 창
디자인의 예” 4. Design 그리고 Designer 의 역할 ‘제품’ 으로서의 접근 No! ‘소통방식의 형태’ Yes!‘어떻게 소통이 일어날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해라!** 5. Good Design 과 앞으로의 과제“Good Design 이란? ”“배가 나온다고 벨트에 구멍을 뚫으면몸은 더 뚱뚱해져요!”“긴장을 주는 디자인이 좋죠”벨트에 구멍이 숭숭 뚫려 보기 싫어지고요”“건물 외벽이 열린다? 마쓰야 백화점 리뉴얼 공사 당시 하라 켄야의 발상의
공공서식 한글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디자인의 디자인저자 : 하라 켄야-목차--저자 소개--줄거리--독후감--목차-제1장 - 디자인이란 무엇인가?비명에 귀를 기울인다 / 디자인의 발생 / 디자인의 통합 / 20세기 후반의 디자인 / 규격화 및 대량 생산 / 스타일 체인지와 정체성 / 사상과 브랜드 / 포스트모던이라는 해학 / 컴퓨터 테크놀로지와 디자인 / 모더니즘과 그 미래제2장 - 리디자인 ― 일상의 21세기일상을 미지화未知化한다 / 아트와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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