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심층수의 이해] 해양심층수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해양심층수 개요
Ⅱ. 해양심층수의 특징
Ⅲ. 해양심층수 개발 및 시장 현황
Ⅳ. 해양심층수 사업 추진현황 및 향후계획
Ⅴ. 해양심층수 활용방안
본문내용
▶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 이상의 깊은 곳에 존재하며,
유기물이나 병원균 등이 거의 없을 뿐아니라 연중 안정된 저온을 유지하고 있으며,
해양식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염류가 풍부하고 장기간 숙성된 해수자원
<한국해양연구원 해양심층수연구센터장 김현주>

▶ 인체의 미네랄 밸런스 유지 : 인체에 필요한 미네랄이나 필수미량원소를 함유
▶ 미네랄의 항암작용 : 항암효과, 당뇨병, 다이어트에 효과적임
▶ 성인병의 돌파구 : 콜레스테롤 저하
▶ 피부노화 방지 가능성 : 보습작용에 의한 피부노화 억제
▶ 아토피성 피부 및 각종 피부병 개선 효과
▶ 음식맛 개선과 저장기간 장기화효과
▶ 혈액순환 개선을 통한 동맥경화 및 고혈압 예방 효과
▶ 천연미네랄로 체액, 땀, 소변 등 신진대사 촉진
참고문헌
해양심층수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 해양오염
  • 이해와 협력, 자발적인 참여가 중요하다. 2) 농축산폐수로 인한 해양오염- 농경활동에 쓰이는 각종 농약에는 살충제, 살균제, 제초제, 착색제, 방부제, 항생제, 낙과방지제, 생장조절제, 훈증제 등 그 종류가 400여 종에 달한다. 농약은 폭발적인 인구증가와 더불어 농산물 수요가 늘어나면서 생산증대를 목적으로 활발히 사용되기 시작했다. 농약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농산물을 거쳐 인체에 축적이 되므로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떨어뜨린다. 토양

  • [환경] 해양오염
  • 해양에 유입되어해수의 질을 손상시켜 생물자원에 해를 입히고, 어업을 포함한해양활동에 장애를 일으켜 해양환경의 쾌적성을 떨어뜨려 인류건강을 위협하는 것. 해양오염의 원인 (1)1. 생활하수로 인한 오염      (유기물 포함 정도: 부엌 36%, 화장실 30%, 목욕탕 23%, 세탁 11%) 문제점 독성은 강하지 않지만 오염부하량이 크고 양이 많다.오염원이 넓게 퍼져 있어 정화하려면 많은 비용과 시간이 필요대책가정이나 요식업소 등의 이해와 협력

  • 대선주조 6C 분석(C1 소주) [인터넷마케팅]
  • 이해 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다.이런 제품에 대한 컨텐츠들 말고 아래쪽에 보면 회사소개와 현재 대선주조가 운영하고 있는 공익재단에 대한 정보들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회사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Q&A 그리고 수입문의라고 해서 영어와 일본어로 회사소개 및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다.4) 상거래 전략(Commerce)홈페이지에서 직접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수익모델은 보이지 않고 있지만 앞서 이야기 했듯이 홍보를 위한 다양한

  • 대선주조 vs 무학 마케팅 전략
  • 이해가 있어야 한다”농촌진흥청 발효이용과 차장 김태영출처: 윤선영 선배님 자료소주의 맛 미치는 영향 요소?물75%이상 차지주정(고순도알코올)기타첨가물현행주세법 :희석식 소주의 첨가물 사용량이 총량의 2%를 넘지 못한다출처: 월간뉴스 2010.7.31블라인드 테스트전체 10명의 실험 참가자 중, 단 2명만이 정확하게 소주의 상표명 맞춤전체 참가자 중, 단 3명만이 자신이 선호하는 저도주 선택75%~ 결국 소비자가‘즐거워예’로친숙함을

  • 블루마린,심층수,생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해양심층수의 이미지 -깨끗함, 맑고 투명한 물의 이미지건강한 물의 이미지 푸르고 생동감 있는 바다이미지해양 심층수를 이해하기에 도움이 되는 이미지언제 어디서나 부담없는 이용할 수 있는 이미지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타겟 분석02. AnalysisSWOT분석Re-Naming Re-NamingSWOT 분석S박태환을 내세운 초기시장 소비자인식 확보 기업 브랜드파워가 우세하다.W타사보다 높은 가격목 넘김 부드러움 부족O프리미엄 생수시장의 지속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