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베이스] 이상형 찾기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13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로젝트 제안이유
2. 프로그램의 기작 설명
3. 테이블 및 관계
- MEMBER 테이블
- IDEAL MEMBER 테이블
- MBTI 테이블
- 관계
4. 쿼리
- 나의 이상형 정보 쿼리
- 나를 지목한 회원 정보 쿼리
- 서로가 이상형인 회원 정보 쿼리
5. 폼
- 로그인 폼
- 회원가입 폼
- 회원검색 폼
- 회원 정보 수정 폼
- 내 페이지 폼
6. 보고서
- 검색 결과 보고서
- MBTI 유형 보고서
7. 기대효과
8. 데이터베이스 파일 첨부파일
- 본문내용
-
1. 프로젝트 제안 이유
저희는 이성을 만나는 데에 다양한 신호를 보냅니다. 예쁘게 치장해서 아름다움을 과시하거나 지식들을 나열하며 알고 있는 것을 뽐내면서 똑똑함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이처럼 서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자신에게 가까운 이성을 찾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지고 있는 정보가 부족하여 나와 가장 잘 맞는 이성이 어느 곳에 있는지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매우 흔하며 혹 나와 맞는 이성을 찾았다고 생각하여 교제를 시작하더라도 성격이나 가치관의 차이로 헤어지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이런 학우들의 고충을 줄이기 위해서 저희 조에서는 내가 원하는 조건을 가진 이성을 찾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생각하였습니다. 단순히 키나 몸무게, 전공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 아니라 MBTI결과를 토대로 한 성격이나 가치관이 맞는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2. 프로그램의 기작 설명
사용자로부터 회원관리에 필요한 인적사항을 입력받아 등록된 사용자만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로그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로그인 후 사용자로부터 상세 인적사항을 입력받아,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함으로써 회원 수 증가에 따라 데이터베이스의 크기도 증가하도록 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사용자의 인적사항은 다른 사용자에게 새로운 이상형 정보로 제공되게 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기업 관계마케팅][호텔기업 관계마케팅 상호행동][호텔기업][호텔경영]호텔기업 관계마케팅의 필요성, 호텔기업 관계마케팅의 활동요인, 호텔기업 관계마케팅의 상호작용, 호텔기업 관계마케팅 상호행동
- [온라인, 온라인시스템] 온라인 정보서비스, 온라인 CI, 온라인 E-CRM, 온라인정보검색시스템, 온라인점검시스템 심층 분석
- [인터넷검색엔진] 인터넷검색엔진의 의미, 인터넷검색엔진의 분류, 국내외 인터넷검색엔진의 연산자, 인터넷검색엔진의 필수 요소, 인터넷검색엔진의 사례별 특징 심층 분석
- [정보시스템개론] OODB(Object-Oriented Data Base), 객체지향 데이터 베이스
- [대중문화와 매스컴] 방송 프로그램 `러브스위치` 분석, 문제점과 개선방향 제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로교통] 도로 폭에 따른 구간 내 LOS 분석
- [나노기술]나노기술의 정의와 응용분야 및 발전방향(A+레포트)★★★★★
- [도로교통] 도로 폭에 따른 구간 내 LOS 분석
- 디지털 회로 실험 및 설계 - ADC(Analog to Digital Converter) 실험 1
- [창의공학] 계단 오르는 유모차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모발 염색의 종류와 원리
- [조경실무]조경실무 - 도시경관의 문제점과 발전방향
- 바이오인포매틱스(생물정보학)개념, 바이오인포매틱스(생물정보학)정보과학적기법, 바이오인포매틱스(생물정보학)현황, 바이오인포매틱스 과제
- [생물학] 유전자와 돌연변이
- 회로이론1 이정훈 년도 표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