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남양유업 녹차음료 17차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7茶 광고분석
2.기업연혁
3.상황분석
4.경쟁사분석
5.타겟 마케팅 전략(STP)
6.4P's 전략
7.판매 후 고객관리
8.결론 및 대안 제시
- 본문내용
-
1. 17茶 광고 분석-①
17茶의 TV CF에 대한 생각
국내 연예인 중 몸매가 가장 좋은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는 전지현을 모델로 기용해 소비자로 하여금 닮고 싶다는 생각을 유발
약간은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기 때문에 시선집중 효과
1. 17茶 광고 분석-②
17茶의 TV광고가 주는 느낌
17茶의 TV 광고는 소비자의 머릿속에 ‘가볍다’라는 단 하나의 단어를 심어주는 것이 주된 목적이라고 생각된다.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닮고 싶은 마음에, 17茶를 마시면 전지현과 같은 늘씬한 몸매를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 오일뱅크 광고모델인 ‘전지현’, 17茶에서 기름냄새가 나는 느낌을 주기도 함
2. 기업연혁
1964년 남양유업주식회사 설립
1960년대 충청남도 천안공장을 완공, 분유생산
1970년대 멸균시유 남양밀크, 복합조제분유생산, 기업공개, 주식상장
1980년대 충청남도 제2공장 건설, 요구르트 생산, 액상조제분유생산
1990년대 특수영양식품, 이유식 생산
ISO 9001 품질보증시스템 인증 획득
한국능률협회 선정 가치경영 최우수기업상 대상 수상
2005년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茶(차) 생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