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 마케팅] [색채마케팅]현대건설 힐스테이트 Art Colo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색채 마케팅에 관련된 브랜드 마케팅 관련 내용입니다.

2006년도에 아파트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한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최신 사례로 좋은 예시가 될 듯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1.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색채 개발

2. 힐스테이트 색채디자인 PROCESS

3. 힐스테이트 Art Color 적용 사례
본문내용
현대건설은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의 새로운 고유 색채를 발표했다. 힐스테이트 색채 개발은 세계 최고의 색채전문가로 손꼽히는 프랑스의 장 필립 랑클로(jean-Philippe Lenclos) 교수에 의뢰하여 단조로운 국내 기존 아파트 색채와 전혀 다른 파격적인 색채 시스템을 선보여 화제이다.
참고문헌
1. 힐스테이트 홈페이지(http://www.hillstate.co.kr)

2. The design NET㈜디자인네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토익] 토익 RC총정리 990문제
  • 경영진의 이해에 크게 감사하고 있다.managements understanding은 목적어, The employee의 술어동사가 와야 함.management : 취급, 조정, 경영 thank : 감사하다 grateful : 고마워 하는 thankful : 감사하는 사은의 appreciate : 올바르게 인식하다, 감상하다, 감사하다정답 (d) 891. It will be difficult a new telephone operator.a) get b) to get c) for getting d) having to get새 전화 교환원을 구하기가 어렵다.It 은 가주어로 진주어 to를 지칭한다. it is difficult to :.은 어렵다telephone operato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art) (현대 미술 포함) 실용성 추구 목적과 기능 만족 실제적인 효용에 목적을 둔 공예미술과 장식미술에 대한 총체적인 명칭(실용성)벽화, 도예, 직조, 금속세공, 가구제조 등과 같은 장식예술 및 공예순수미술과 비교해서 미와 함께 실용성 추구 (실용적인 미술 추구)단순히 화려한 장식이나 섬세한 기법을 넘어서서 사용목적과 기능을 만족시킴.> 가구, 화병 브로치 직물1-5. 디자인 영역의 확장-기술의 발전으로 많은 분야에서 디자인이 활용되고

  • [광고론] 자이 아파트의 광고 마케팅 전략
  • Color, and then under Theme Colors, click White, Background 1 (first row, first option from the left). In the Transparency box, enter 12%.On the slide, drag the text box onto the picture to position as needed. To reproduce the background on this slide, do the following: Right-click the slide background area, and then click Format Background. In the Format Background dialog box, click Fill in the left pane, select Gradient fill in the Fill pane, and then do the following:In the Type list, select Radial.Click the button next to Direction, and then click From Center (third option from the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건설업/건축설계/신입)2. 자기소개서(건설업/영업/영업관리/경력)3. 자기소개서(건설직/건설기사/신입)4. 자기소개서(건축/설계/감리/신입)5. 자기소개서(결혼정보회사/매칭플래너)6. 자기소개서(경영/사무/기획/신입)7. 자기소개서(경영/일반사무/신입)8. 자기소개서(경영/재무/세무회계/신입)9. 자기소개서(경영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

  • 푸르지오(prugio)마케팅전략과 경영분석
  • 현대건설은 본 광고전의 프리론칭 광고 때부터 ‘상상하세요. H’라는 문구로 고객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유발하는 알파벳 마케팅을 적용했다. 이번 본광고에서 “당신의 H는 무엇입니까”라는 물음을 통해 ‘힐 스테이트’가 담고 싶은 가치를 구체화했다. 임권택 감독은 History(역사). 윤도현은 Hotness(열정). 최인호는 Honor(명예). 유순신은 Human(사람)편에 각각 등장해 ‘힐스테이트’가 담으려 하는 ‘H’를 표현하고 있다.‘History’편은 일흔이 넘은 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