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이론] 싸이월드, 이용과 충족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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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9.0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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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문제제기

-이용과 충족 효과 이론

-서베이의 방법

-텍스트 결과 ① 블로그 사용 현황

-텍스트 결과 ② 싸이월드 접속 빈도

-텍스트 결과 ③ 블로그 운영 이유

-텍스트 결과 ④ 싸이월드 대인간 커뮤니케이션

-텍스트 결과 ⑤ 싸이월드를 통한 자기 표현

-텍스트 결과 ⑥ 싸이월드를 통한 타인 바라보기

-설문 결과 분석 및 결론
본문내용
문제제기
1인 미디어 ‘블로그’ 시대의 도래

싸이월드의 급성장

사람들은 왜 싸이월드를 하는가?

이용과 충족 효과 이론을 통해 본 싸이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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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피티로 몇줄만 정리되어 있고 내용이 하나도 없네요. 돈아까움...
  • iiz***
    (2008.11.15 21:3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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