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전략별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USP 전략
2.Brand Image 전략
3.Positioning 전략
- 본문내용
-
USP 전략
USP 전략 (Unique Selling Point 전략)
소비자에게 이점을 줄 수 있는
제품의 독특하고 우월한 점을 강조하는 전략
WINIA 에어컨은
기존의 스탠드형 에어컨과는 달리
천정식 에어컨이라는 특별한 Unique Selling Point를 통해
제품의 차별성과 독특성(Uniqueness)를 강조했다
만도 위니아 에어컨은
기존의 스탠드식 에어컨이라는
에어컨의 고정관념을 깨고
천정식이라는 특별한 Unique Selling Point를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광고를 만듦
천정을 매립하지 않아도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
이를 통한 기술의 프리미엄을 강조하고자 함
광고목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
“에어컨답지 않은 에어컨 광고를 만들자”
화면분할
CF 중 모델이 책장을 넘길 때 바뀌는 칼라 패턴을 통해
모델의 시선과 소비자의 시선을 동일시
반전 있는 BGM
같은 고민을 반복할 수 밖에 없는 스탠드형 에어컨에서
벗어나 천정형 에어컨으로 이동 할 때
비트와 리듬의 변화를 통해 메시지의 전달효과를 노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애영유아를 위한 교수과정 수정 시, 환경적 수정, 교수적 수정을 포함한 구체적인 활동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이 되려면 피부의 생리적 기능에 대하여 이해하고 지켜져야 하는데, 피부와 화장품의 흡수 작용과 피부 장벽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피부의 생리적 기능을 바탕으로 화장품의 피부 유입 경로를 설명하고 화장품 흡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객관적 질문지 검사의 특징과 해당 되는 검사에 대해 서술해 봅시다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피부의 구조와 생리적 기능에 대해 기술하시오
- 본 교과목에서 학습한 다섯 가지의 상담이론(정신분석, 행동주의, 인간중심, 인지행동, 현실치료) 중 자신이 상담자라면 상담 실제에서 어떤 상담이론(들)을 선택하여 내담자에게 적용할 것인지를 선택한 후, 그 이유를 인간관, 주요 개념, 기법 차원을 중심으로 설명
- 아동기의 정신건강(자폐증, 섭식장애, ADHD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품행장애)
- 박카스 피로회복제 상황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동아제약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실습일지(160시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