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지도안] 애니메이션으로 배우는 일본어 수업 지도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 이유◈
◈학습 내용◈
◈지도안◈
- 본문내용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으로 배우는 일본어
◈선정 이유◈
유명한 애니메이션 중의 하나인「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학습 자료로 이용함으로써 (고등학교)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생활 속에서 쓸 수 있는 일본어를 더 쉽게 배울 수 있어서 학생들의 일본어 학습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학습내용
제1부문
* はく、しっかり。(하쿠, 식―까리) 하쿠, 정신 차려.
* どうしよう。(도―시요―) 어쩌죠?
* ほら、へいきだよ。(호라, 헤―키다요) 봐, 괜찮아.
* いいこだから。(이―코다까라) 착하지.
* だいじょうぶ。(다이죠―부) 괜찮아.
* にげた。あっちあっち。(니게따. 앗―찌 앗―찌) 도망쳤다. 저기, 저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심리학개론 에릭슨의 사회성 발달단계에 따라 자신의 발달과정, 발달과업의 성취, 그로 인한 결과(현재)를 자신의 사례를 설명하시오
- 이문열 필론의 돼지 에 대하여 이문열 약력 이문열 작품 세계 필론의 돼지 줄거리
- [인문학] `사랑손님과 어머니` 작품속 시점표현, 소설과 영화의 비교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사랑하는 우리가족 가족을 위해서 우리는 무슨 일을 할 수 있나요
- 만5세 이야기나누기활동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나와 가족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동화 들려주기, 이야기 나누기
- 인간행동과사회환경-자기 자신의 삶과 현재의 습관, 성격, 문제 등을 깊게 성찰해보고 이를 토대로 지금까지 수업에서 다룬 이론가들 중 자신에게 가장 공감이 가는 이론가는 누구이며 어떤 점에서 그러한지를 상세하게 기술하십시오 다른 이론가들의 입장과 구별되는 어떤 점이 자신의 삶과 성향을 이해하는 데 보다 유용하였는지를 논리적이고 깊이 있게 서술하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만2세 (4세) 1년분량 부모상담일지,개별상담일지 5명 10페이지
- 관찰일지 만2세 1학기(3-8월) 10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