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GS리테일 유통관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Information of GS Retail
Success of GS Retail
- GS Retail’s Marketing Strategy
Competitive Advantages
- Weakness of GS Retail
SWOT analysis
본문내용
1. Information of GS Retail

On July 1, 2002, GS Retail reborn as a company specializing in distribution through a merger with

GS Super Center Co., Ltd, operator of discount stores, and GS Square Co., Ltd., operator of GS Square chain


First to reach 100-and 500-store milestones
The largest domestic chain, and industry sales leader
First in industry to turn a profit
Public utility rates 24 hours every day of the year

GS Super market set standards for
Korean retail industry
Korean leading supermarket chain
Focus on community-adapted management

.
.
.1-5. Roles of GS Retail in Market

Once new products entering the market, the producers would
probably launch the products into the retail for 3 months.
After checked, they will expand such products into other fields

Gathering the data
The producers need for marketing analysi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매업분석, 편의점 분석] GS25 와 훼미리마트 전체 편의점 동향 분석
  • GS 25브랜드명GS RETAIL영문명GS리테일회사명2. 운용 및 체인점 관리 방식①◈24시간 서비스에 1시간 서비스를 더한다는 고객서비스정신과 행운(2+5=7,행운의 숫자)을 주겠다는 의미.* 기본 4원칙 -청    결: 고객 방문시 산뜻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도록 운영되는 매장. -상품구색: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잘 팔리는 상품을 골고루 갖추는 것. -친    절: 프랜들리 서비스로 정성을 다해 고객을 대하는 태도. -선도관리: 유통기한의 철처 준수, 최상급 품

  • [자기소개서]최종합격 분야별자기소개서예문(자기소개서예문20가지)과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및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 GS리테일의 중점사업인 GS25의 채용공고를 기다리다가 이렇게 입사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GS25의 점포영업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투철한 서비스 마인드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고객이 나를 필요로 한다면 주야를 막론하고 언제라도 도움의 손길을 뻗칠 수 있다는 것에 큰 매력을 느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 서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1종 보급병으로 복무한 경험 덕분에 상품관리 및 효율적 업무

  • 롯데백화점기업분석
  • 유통기업으로의 도약 목표VRIC’s (베트남, 러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국가 대상신규점포 오픈 및 활발한 M&A 활동 → 빠른 현지화 전략 실현SWOT 분석SWOT매출액&점유율 1위, 국내 최대 유통업체업계 최초 해외진출(2007.09)다점포 네트워크 구축 – 구매협상력 강화이미 주요상권의 핵심 입지에 진출상품 구색도 1위 선정직매입 비중 낮음(10%대)수도권, 영남권에 점포 집중해외 명품에 의존한 매출액총 매출 중 의류의 과대한 비중본점, 잠실점 의

  • [마케팅분석] GS Integrated Marketing Strategy(마케팅전략)
  • 유통망 구축과 원산지, 생산자의 연락처 명시, 매장 환경의 청결화GS 마트할인점 시장의 포화상태인 시점에서 매장 환경의 고급화를 통한 차별화 시도(1) 매장 내에 점포들의 직영화참고 사례: 까르푸의 경우 의류매장의 점포임대로 인해서 매장의 분위기가 시끄럽고 지저분해졌고 그로 인해서 브랜드의 이미지가 많이 실추되었다. 매장 관리 직원들의 친절교육강화와 복장의 변화를 통한 고객의 이질감 최소화적용 : 고객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관리와 연구개발시스템, 그리고 제품의 개발에서 생산, 판매에 이르는 통합된 토탈시스템이다.암웨이사의 급성장의 비밀은 회사가 채택한 새로운 마케팅방법인 다단계마케팅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다단계마케팅이란 ‘무한연쇄 소개판매’ 의 한 형태로 직접 판매이론을 기반으로 하여 방문판매, 통신판매, 회원제 판매방식 등을 적절히 결합시킨 신유통기법이며, 마케팅 이론적으로는 가장 이상적이고 공정한 상품 유통방식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