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태평양 제약 케토톱 광고 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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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상황 분석
2. 제품 분석
3. 광고 분석
4. 소비자 분석
5. 크리에이티브 전략



본문내용
시장상황 분석
1. 케토톱 성장률
=> 케토톱은 2006년에 420억을 돌파하면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2. 케토톱 점유율 (2007년 12월 3일자)
-> 케토톱 이외 경쟁사 두 제품 비교 점유율

=> 그 중에서도 케토톱은, 51.3%로 1위의 시장점유율의 위치.


3) 3사의 제품 브랜드의 인지도와 선호도

(1)케토톱

-케토톱의 연간 매출은 420억원에 달하고, 현재 시장점유율은 51%로써 1994년 4월 발매 이후 단 한번도 선두를 놓치지 않은 장수 브랜드.
-“케토톱은 의약연구소가 7년간 연구해 출시된 제품이고,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고 9개국으로 수출함으로써 글로벌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 태평양제약의 관계자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07 올해 브랜드 대상”에 5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이외에도 <퍼스트 브랜드 대상>,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 명품 브랜드 대상>, <품질, 서비스 1위>로 선정되어 회사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음.

→ 케토톱 : 특허받은 제품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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