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kswagen 폭스바겐 경영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요
2.기업 전략
3.사업부 전략
4.현재 실적
5.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기업 선정 동기



끊임없이 증가하는 외제차 수요

자동차 - 실용성 뿐만이 아닌 자기 표현의 수단

독특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은 브랜드

독일자동차 - 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 꾸준한 인지도


회사 소개 – Volkswagen AG
- 1938년 설립
- 본사 : 볼프스부르그(Wolfsburg)
- 브랜드별 특성에 집중
: 폭스바겐 브랜드 그룹
아우디 브랜드 그룹,
유럽 카(Europcar)
- 고용규모 총 30만명
- 전세계 시장 점유율 약 12%
- 총 42개국 자동차 생산 공장


장기적인 이윤 극대화를 위해 성장과 발전을 적절히 조화

Business
Single Business
Vertical Integration
Diversification
자회사


Market

Domestic Market
Global Mark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혼다기업의 신화분석
  • 혼다 기업의 신화 분석목 차I. 기술의 혼다1. 산업구조분석1) 혼다의 사업개요2) 혼다의 역사3) 사업내용4) 절대비용우위 5) 정부와 법적규제6) 유통망에 대한 접근7) 경영지표II. 외부환경분석1.Motorcycle 경쟁자: Harley-Davidson1) 할리 데이비슨의 현재의 전략2) 할리 데이비슨에 대하여 지닌 주요 가정3) 할리 데이비슨의 의 경영자원 파악4) 미국진출당시 혼다의 전략2.Automobile의 경쟁자:Volkswagen1) 폭스바겐의 목표3. 폭스바겐의 경영자원 파악1) 폭

  •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폭스바겐의 제휴전략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PPT레포트
  • Volkswagen 기업전략목차1. 폭스바겐 기업분석2. 폭스바겐 마케팅전략Fun Theory 마케팅3. 폭스바겐의 제휴전략폭스바겐과 애플의 만남 폭스바겐과 아디다스의 만남 폭스바겐의 중국합작투자 폭스바겐의 제휴 실패사례 4. 결론세계시장 1위를 위한 개선방안제안5. 참고자료2경영전략1폭스바겐 기업분석3기업소개1HISTORY“ 어른 두명과 어린이 세명이 탈 수 있는 차, 국민자동차를 만들라”(1937), 히틀러VOLKS (국민의) + WAGER(차)4회사명산업 분

  • 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과 SWOT분석및 폭스바겐 STP,4P전략분석및 폭스바겐 향후전망연구
  • VOLKS WAGEN글로벌전략 사례연구1. 폭스바겐 기업소개2. 폭스바겐의 R&D 전략3. 폭스바겐의 글로벌 상황분석4. 경쟁사 전략분석 (도요타)5. 폭스바겐 SWOT 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5) SWOT 활용전략6. 폭스바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폭스바겐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7. 폭스바겐의 핵심 글로벌 경영전략(1) 해외수출 주요제품 소개(2) 글로벌 전략8.

  •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폭스바겐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경영전략 사례연구
  • 경영전략과 마케팅< 목차 >1. 폭스바겐 기업소개2. 폭스바겐 기업현황분석(1) 폭스바겐 그룹의 성과(2) 시장점유율3. 폭스바겐의 경영전략(1) 생산용량 확대전략(2) 레트로 마케팅전략(3) 플랫폼전략(4) 친환경 경영전략4. 결론1. 폭스바겐 기업소개회사명 : 폭스바겐 창립일, 창립자 : 1937년, 나치무역연합본사 : 독일 볼프스부르크사업 분야 : 자동차 제조업시가 총액 : 119조 1967억 ( 2014. 12월 기준 )직원 수 : 57만명대표 브랜드 : 폭스바겐(volkswagen

  • [폭스바겐 마케팅사례연구 레포트] 폭스바겐 기업분석,SWOT분석및 폭스바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폭스바겐마케팅사례INDEX1. 폭스바겐 기업소개와 경영철학2. 폭스바겐의 성공요인3. 폭스바겐 SWOT분석(1) Strengths (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4. 폭스바겐 브랜드이미지 재구축전략5. 폭스바겐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캠페인 마케팅전략(2) 타겟마케팅 (2,30대 타겟)(3) 레트로 마케팅전략(4) 중국진출 마케팅전략(5) 한국진출 마케팅전략1. 폭스바겐 기업소개와 경영철학유럽 최대의 자동차회사인 폭스바겐그룹은 전 세계 60여개의 공장에서 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