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 광고관리 - 잡지광고의 실 예 / 아동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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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브랜드를 선정해서 광고를 실제로 제작하는 것으로 일정부터 실제 적용까지 완벽한 구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본문내용
- 목표확인: 신규 명품 영유아복 런칭 홍보광고 및 판촉
- 타겟확인: (위에서 참고 바람)
- 행동확인: 광고를 보고 자사 브랜드 매장에 방문하기를 원함
- 보상과 뒷받침 확인: 우리의 이점은 고가브랜드인 만큼 하이퀄리티를 지향하며,
기존에 출시된 영유아복에 비해 월등히 맵시가 좋음
명품 옷이라는 것에 대한 우월의식 제공
타겟에서 수선에 있어서 수선비를 받지 않음과 동시에
제품 하자시 빠른 교체 및 일정의 사과금 지급
- 브랜드개성확인: 국내최초의 명품 영유아복 브랜드로서,
라인이 아닌 개별 브랜드.
“새로운, 믿을 수 있는, 감각있는, 고급스러운, 남들과는 다른”
- 매체확인: 육아잡지 내 DM카달로그
- 핵심적 통찰확인
-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작성


ⅱ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1. 표현방법구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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