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론] Schick(쉬크)의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chick 광고 분석 및 문제점 파악

2.Solution for Schick

3.광고 제작

4.IMC 관점에서 본 Schick

5.Making Film
본문내용
Schick의 광고 컨셉
1. 남자다움
남성의 마초적 이미지를 등장시켜,
‘남자다움’의 욕구에 소구(면도는 남자가 하는 것이다!)
2. 기능성
새로운 기술을 통한 기능성에 중점을 둔 이성적 소구
‘남자다움’, ‘기능성’은 타경쟁사인 질레트나 도르코에서도 소구하는 내용으로 차별화된 요소가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F쏘나타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 NF쏘나타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
  • 광고>시승기 이벤트명절시즌 유류비지원 명목 가격할인SM5와 함께 하는 매력적인 여름휴가’재구매 고객 가격 할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Competitor Analysis토스카로체SM5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광고로 표현 및 공격적 할인 행사차의 특징에 초점을 둔 프로모션 전략차의 성능을 오너의 매력으로 결부시켜 심리적으로 소구마케팅 커뮤니케이션Contents6. IMC Strategy5. New Strategy4. Company Analysis3. Competitor Analysis2. Consumer Analysis1. Situation

  • [광고관리론] 카페라떼 IMC전략
  • IMC 전략 – 커뮤니케이션 목표다섯 색깔의 “첫사랑” 카페 라떼 IMC 전략 –제품 컨셉카페라떼가 선점한 “사랑”의 이미지와 10대가 추구하는 가치인 사랑과의 조화다양한 맛을 가진 까페 라떼의 제품적 특징을 재인식시킴“첫사랑”은 만국 공통어 기존 20대 시장도 자연스럽게 끌어들임이벤트(국제적 자선행사)와 관련 PR로 소비자들의 관심 환기광고를 통해 구체적인 제품 컨셉 전달, 웹 싸이트를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다양한 판촉

  • [광고관리론] `아이리버`MP3 IMC 전략수립 방안
  • 광고 관리론 팀과제물‘아이리버’MP3IMC 전략수립 방안제 출 일: 2004. 12. 02과 목: 담당 교수: -목 차--상품군에 대한 전반적인 시장상황 분석-고객 특징분석-국내 시장상황 분석-소비자 분석-브랜드 소비자의 특성-제품군 사용자와 비 사용자의 성향 -브랜드 사용자와 비 사용자의 성향-경쟁상황 분석 -경쟁사분석 -경쟁사 간의 표적 집단, 광고표현전략, 제품 컨셉-자사의 제품 특징 분석-SWOT 분석-표적집단 설정-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의

  • 하겐다즈 서비스마케팅
  • 광고 동영상                      Ⅲ. 결 론        - 전망 및 추천전략         효율적인 촉진전략과 바람직한 IMC관리 방향 제시1.서론-선정이유아이스크림수요증대 - 유망직종 고급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시장 수요가 증대 대형 아이스크림 체인망이 활성화되면서 더욱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다.  ◈ 국내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 시장규모는 작년 말 기준 1600억원대로 추정배스킨라빈스(800억) 나뚜루(150억) 하겐다즈는 (120억) 선

  • [광고론] 국제광고
  • 론1. 국제 마케팅과 국제 IMC2. 국제광고의 개념3. 국제광고의 중요성II. 본 론1. 국제광고의 환경요소1) 경제적 환경2) 사회. 문화적 환경3) 정치. 법률적 환경4) 물리. 자연적 환경3. 국제광고의 전략1) 표준화와 현지화 전략2) 기타 고려사항4. 기타 국제 IMC1) Sponshorship2) PPL5. 한국의 국제광고의 발전과정과 현황III. 결 론< 참 고 문 헌 >I. 서 론 1. 국제 마케팅과 국제 IMC 국제마케팅은 마케팅을 국제적인 환경에서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