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VIPS 빕스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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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시장 현황
2.시장의 성장요인
3.VIPS 특징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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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p
성공요인
본문내용
(Good Company) CJ계열 ㈜푸드빌에서 개발한
자체 브랜드
- 순수 국낸 브랜드로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음
정통 스테이크에 퓨전을 가미한 독창적인 맛으로 가족,
연인, 직장인 등 20대에서 60대까지의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 지난 97년 3월 등촌점을 시작으로 첫 진출
- 스테이크 &샐러드 바 전문점
- 2001년 80억, 2002년 260억, 2003년 550억원의 매출 달성
- 2004년 21개 매장 750억 매출 달성 목표
- 스테이크 50%, 샐러드 50% 매출차지
- 사회봉사 프로그램 등 사회지향적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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