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화] 하이패스 정규화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요
현행 논리 모델
현행 물리 모델
신 물리 모델
신 논리 모델
정규화 (Normalization)
현행 물리 모델
도면0
요금처리
SYS
본문내용
정규화
이용자(차량)정보 = 차종 + 차량번호 + 차량등록번호 + 하이패스등록 신청 정보 + 주민등록 번호
이용자(차량)정보 = 차종 + 차량번호 + 차량등록번호 + 하이패스등록 신청 정보
정규화
납입정보 = 요금정보 + 납입확인 정보 + 이용자정보
납입정보 = 요금정보 + 납입확인 정보
정규화
요금청구 = 요금정보 + 청구서 + 이용자정보
요금청구 = 요금정보 + 청구서
정규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중문화] 한국영화산업구조분석 - 할리우드 영화 직배 이후를 중심으로
  • 과정의 공정별, 직능별 시스템화이다. 즉 영화인력의 전문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각 공정별 직능별 단위의 역할구분이 명확해져야 하고, 그것이 다시 전체적으로 유기적인 시스템을 이루어야 한다. 그래야만 그 역할과 위치에 맞는 인력 배치가 가능해지고, 그를 통한 전체 제작 시스템의 통제가 가능한 것이다. 이러한 시스템화를 통해서 제작 과정에서의 불필요한 혼란과 혼선을 줄일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제작 자체의 효율성 재고뿐만

  • [유아교육] 기독교 관점에서의 유아 미디어 교육
  • 과정을 기획하고 실시하며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역할과 함께 가정과 유치원 교육의 연계를 이어주는 교육 코디네이터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다. 둘째, 무엇보다도 교사는 TV 바르게 보기를 위한 교육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선에 나서기 보다는 유아들이 능동적으로 이 교육 활동의 참여자로 자신의 학습과정에 개입할 수 있도록 돕는 안내자 및 지원자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다.셋째, 교사는 교육과정 전반에 걸쳐 거시적 안목에서 유아들이 교육목표

  • [A+] ELAND 이랜드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분석 [HWP]
  • 과정이 정규화. ‐ 전략을 모든 구성원들에게 전달하고 팀과 개인의 목표와 연결시킬 수 있는 체계를 갖추게 하는 것.3.사업계획과 재무계획을 통합하여 자원의 할당이라는 보다 전략적 예산관리로 연결4.피드백과정을 통한 조직학습은 직원과 조직을 모두 역량 있는 지식자본을 소유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BA의 역할2) 직원들의 의식과 행동의 변화1. BSC를 중심으로 한 피드백활동은 직원들에게 보다 성과지향적인 태도를 요구한다. 2. 측정지표에

  • [컴퓨터공학 인공지능]신경망 알고리즘
  • 과정(또는 역전파 과정)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두 개의 노드 클래스들이 필요하다: BPOutputNode 및 BPMiddleNode.그림 5.5에서 보여지는 BPOutputNode 클래스는 그것이 훈련 사이클의 전방향 패스를 위하여 노드 값들을 계산하는 것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BPNode로부터 파생된다. BPOutputNode는 델타규칙을 구현함으로써 그림 5.6에서 보여지는 Learn 함수를 정의한다:Link Values class BPOutputNode : public BPNode public: BPOutputNode(double lr, double mt, int vsize=3, int esize=1); pr

  • [사업 평가][원자력연구개발사업 평가][테크노파크조성사업 평가]산업안전국사업 평가, 산업기술개발 및 기반조성사업 평가, 원자력연구개발사업 평가, 위성방송사업 평가, 테크노파크조성사업 평가 분석
  • 과정에서 지나치게 낮은 수신료로 유료 방송 업계 전체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에서 스카이라이프가 가격 경쟁을 하기는 어렵다. BSkyB가 양질의 콘텐츠 확보에 엄청난 투자를 하여서 가입자를 조기에 확보한 전략을 그대로 답습하기도 쉽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케이블TV가 디지털화되기 이전에 선명한 화면, 양질의 음질, 다양한 채널과 데이터 방송서비스의 제공에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가입자의 확보하는데 있어서도 목표 집단을 명확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