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의 이해] 동사와 형용사간의 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I. Introducción
II. El problema
III. verbos
IV. Adjetivos
V. Función de “me”
VI. Análisis
VII. Conclusión
- 본문내용
-
I. Introducción
문장에 있어서 형용사와 동사는 명사에 의해 자주 만나게 된다. 형용사는 명사를 수식하는 기능을 하며, 동사는 명사의 상태를 나타내 주기 때문이다.
스페인어에서 모든 형용사가 동사와 어울릴 수 있을까? 그렇지 않다. 예를 들어 “María me resulta simpática.” o “María me resulta inglesa” 라는 문장은 어떠할까?
굉장히 미묘한 차이지만, 앞의 문장은 문법적으로 바른 문장이고 뒤의 문장은 비문으로 구분된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이 문제는『Problemas de morfosintaxis』의 60번째 문제다.
동사(Pseudo-copulativos)와 형용사간의 관계를 연구해 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