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생활지도(흥미영역규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언어영역
-쌓기놀이영역
-역할놀이영역
-조형영역
-컴퓨터영역
-물·모래영역
『흥미영역 규칙』사례
- 본문내용
-
언어영역
자신이 본 책은 다시 제자리에 꽂아두기
책을 보는 동안 옆에 있는 친구와 이야기하지 않기
책을 앉아서 보기
쌓기놀이영역
인원수 제한하기
시간 지키기
친구의 작품을
쓰러뜨리지 않기
사용한 적목은
제자리에 정리하기
역할놀이영역
역할놀이 도구 나누어 쓰기
역할은 의논하여 정하기
다른 친구가 함께 놀기를
원할 때에는 함께 놀기
하나의 물건을 서로 가지고
놀고 싶을 경우에는 양보
하거나 순서 정하여 놀기
영역을 떠날 때에는 사용한
물건을 제자리에 정리하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박물관학] 박물관의 전시
- 가족생활교육 문제 풀이
- [기타] ‘박물관 교육프로그램’의 분석
- [대학][유교 경전]대학(유교 경전)의 의미, 대학(유교 경전)사상, 대학(유교 경전)내용, 대학(유교 경전)과 주희, 대학(유교 경전)과 중용
- [주자]주자의 생애, 주자의 심성론, 주자의 태극론, 주자의 소학교육론, 주자의 事(사)개념과 理(이)개념, 주자의 격물궁리, 주자와 대학 분석
- 사물의 이치를 따져 보는 공부
- 격물치지가 가지는 현대적 의미
- [작가론]백운 이규보의 생애에 관하여...
- 인문어학 「이옥설理屋設」,「주뢰설舟賂設」
- 이규보의 `경설` 작품읽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