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믹스와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6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글로벌 마케팅 믹스란?
2.케이스 스터디 :TGIF
3.기업소개
4.마케팅 전략
5.결론
5.질의 응답
본문내용
강점
-다양한 메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도하는
브랜드
-최초 홈페이지 구축   
-고객이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 (BAR활성화)
-아카데미 운영을 통한 고 품격 종업원 훈련
(관련기사)


약점
-소비자 인식상의 시설 노후

-고객 기대감 괴리

-요식시장 내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


기회
-외식문화에 대한 인식 정착
-외식 소비 심리의 지속적 상승
-젊은 소비층으로 구성된 인구 구조 확산
-소득수준향상
-주5일 근무 확산에 따른 외식고객의 증가

위협
-경기불안과 소비심리 위축
-경쟁업체 간의 공격적인 프로모션
-소비자 : New Brand 선호
-업종 다양화로 고객 선택의 폭이 넓어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