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믹스와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6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글로벌 마케팅 믹스란?
2.케이스 스터디 :TGIF
3.기업소개
4.마케팅 전략
5.결론
5.질의 응답
- 본문내용
-
강점
-다양한 메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도하는
브랜드
-최초 홈페이지 구축
-고객이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 (BAR활성화)
-아카데미 운영을 통한 고 품격 종업원 훈련
(관련기사)
약점
-소비자 인식상의 시설 노후
-고객 기대감 괴리
-요식시장 내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
기회
-외식문화에 대한 인식 정착
-외식 소비 심리의 지속적 상승
-젊은 소비층으로 구성된 인구 구조 확산
-소득수준향상
-주5일 근무 확산에 따른 외식고객의 증가
위협
-경기불안과 소비심리 위축
-경쟁업체 간의 공격적인 프로모션
-소비자 : New Brand 선호
-업종 다양화로 고객 선택의 폭이 넓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
- 마케팅믹스(4P)에따른 기업들의마케팅전략사례<남양유업,삼성전자애니콜,이마트,농협,델컴퓨터,ABC마트,기아자동차>
- [마케팅믹스광고][마케팅믹스][광고][마케팅][마케팅믹스광고 정의][마케팅믹스광고 목표]마케팅믹스광고의 정의, 마케팅믹스광고의 목표, 마케팅믹스광고의 역할, 마케팅믹스광고의 효과, 마케팅믹스광고 사례
- [마케팅믹스][마케팅][제품][가격][유통]마케팅믹스의 구성요소, 마케팅믹스의 전략, 마케팅믹스의 제품관리, 마케팅믹스의 가격관리, 마케팅믹스의 유통경로관리, 마케팅믹스의 촉진관리, 마케팅믹스의 사례 분석
- 마케팅믹스 사례조사 -촉진 전략(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