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게임 콘솔 닌텐도 WII(위)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상황 분석 및 환경 분석
1)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자사 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 분석
3. 광고 전략
1) 타사광고전략 2)컨셉 도출
3) 광고 목표 4)타겟 설정
5) 크리에이티브전략
- 본문내용
-
회사 소개
1889 야마우치 히로시의 증조부 야마우치 후사지 화투제조 개시
1963 실내용 게임 생산 개시
1977 가정용 비디오 게임'TV게임15','TV게임6을개발',판매개시
1978 마이크로컴퓨터가 탑재된 아케이드용 비디오 게임을 개발,판매개시
1985 패밀리컴퓨터용 게임 소프트웨어'슈퍼마리오브라더스'판매 개시
1989 액정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휴대용 게임기'게임보이'개발,판매 개시
1996 64비트 초고속 연산처리 능력을 지닌 비디오게임 'nintendo64'개발 판매개시
1998 휴대용 게임기 '게임보이컬러 '개발,판매 개시
2004 닌텐도 DS 개발,판매 개시
2006 닌텐도 DS의 후속기종'닌텐도DS Lite'판매개시
2006 한국 닌테도 주식회사 설립 (Nintendo OF Korea co.Ltd) 설립
2007 직감적인 조작이 특징인'Wii 리모콘'을 사용하는 게임기'Wii'개발,판매개시
2008 2008년 3월경 'Wii‘ 한국 시장 출시 예정!
시장 분석-해외
2007년 전자제품의 최고 승자로 애플사 '아이팟'과 닌텐도 '위' 선정
-미국 경제주간지 비즈니스위크가 11월 21일 보도
게임 콘솔 3사는 수요의 양적 확대를 위해서 차세대 게임을 출시
- 닌텐도는 쉬운게임과 저가격, 소니와 MS는 다기능에 초점
해외 시장 누적 판매에서 XBOX360을 누르고 1위 탈환
Wii-1384만대(점유율 42.3%) PS3-569 만대(점유율 17.4%)
XBOX360-1318만대(점유율 40.3%) 출처 - <게임 전문 싸이트 ‘루리웹’>
일본시장 닌텐도의 Wii가 177만대로 50만대에 그친 소니의 PS3를 압도
출처 - <디지털 타임즈>
자료평가
- 별로..다른거받았음
- bbopo***
(2008.10.01 19:50:12)
- soso
- s***
(2008.06.28 16:25: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