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쇼핑몰구축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06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조사
1) 도입 효과
2) 국내시장 분석 및 동향
3) 인터넷쇼핑 구매성향
4) 인터넷 쇼핑몰 구축절차
- 쇼핑몰 구축 이전의 준비
- 쇼핑몰 구축
- 시스템 운용/마케팅
2. 쇼핑몰 운영자 제안
1) 제품의 특징
2) 제품 메뉴구성
- 메뉴구성
- 시스템 업무 구성도
- Business Flow
- 운영자 흐름도
3) 제품기능
- 주요기능
3. 쇼핑몰 구축제안
1) 주제결정
2) 브랜드 , 컨셉
3) 사이트 구조도
4) 스토리보드
5) 디자인 색상 계열 제안
6) 메인 화면 구성
4. 작업도구 및 시스템
1) 제안 H/W , S/W 구성도
2) 보안/지불 시스템
3) 예상 개발 스테줄
4) SW기술자 노임단가 및 견적서
작업 후 소감
별침1. 홈페이지 분석
별침2. 벤치마킹
- 본문내용
-
고객의 필요를 더 빠르게 반영.
시장의 변화에 더 빠르게 적응.
운영 비용을 절감.
주요 고객, 제휴 업체들과 더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
회사의 홍보 효과.
그 이유로 많은 오프라인 기업들이 온라인으로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