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8,759) |
레포트 (38,741) |
방송통신대 (788) |
자기소개서 (848) |
독후감/감상문 (973) |
사업계획서 (114) |
기업보고서 (12)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5) |
레포트 (38,741)
해외직접투자 글로벌경영론 소니 기업분석 소니 마케팅 소니 경영전략
소니는 해외 진출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찼습니다. 확실히 “SONY BOY (귀여운 젊은이)”였습니다.그러나 당시 “Made in Japan”은 유감스럽게도 조잡한 품질의 대명사 였습니다. 일본에서도 의욕적이고 우수한 인재가 있었습니다만아직 지식의 축적과 자본력은 빈약했습니다. 더욱이 상품을 만들어도 국
28페이지 | 2,500원 | 2021.02.16
sony,글로벌경영전략,소니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경영전략4전략분석소니 본사가 현재 생각하고 실행에 옮기거나 구상 중인 콘텐트 산업환경분석Company Logo외적요인비방디 유니버셜뉴스 코퍼레이션마이크로 소프트AOL타임 워너월트 디즈니바이어컴 CBSSONY 1. 환경분석경영전략4전략분석Company Logo∘브랜드 이미지∘글로벌 기업으로 정착(현
34페이지 | 2,500원 | 2014.01.20
소니는 그칸큼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소니는 현지인을 최고 경영진으로 발탁함음 물론 조직관리도 현지의 근로관행이나 사정을 우선 고려하고 있다. 글로벌한 기술 경영 소니의 초기 해외 연구소는 상향적 접근 방식에 의해 관리되었다. 당시 회장이 소니의 해외자회사는 물론 제조
16페이지 | 1,600원 | 2004.11.11
소니 마케팅 소니 전략사례 소니 브랜드마케팅 소니 서비스마케팅 소니 글로벌경영 소니 사례분석 swot stp 4p
전략4. 조직의 문화5. 조직의 산출대안제시2)기업소개일본의 글로벌 기업 소니(SONY Corporation)는 1946년 5월 7일 엔지니어인 이부카 마사루와 경영자인 모리타 아키오가 동업하여 만든 회사이다. 설립 당시 이름은 도쿄통신공업이다. 일본 최초로 트랜지스터 라디오 개발(1955), CCD―비디오 카메라 개발(19
40페이지 | 2,500원 | 2021.02.16
(주)글로벌경영기술원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글로벌경영기술원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소니델글로벌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소니델글로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