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접투자 글로벌경영론 소니 기업분석 소니 마케팅 소니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PNY의 해외직접투자
글로벌경영론
SONY
01 FIRST
목차
FIRST. 회사소개
SECOND. 회사연혁
THIRD. 해외직접투자
FOURTH. 결론
SONY
<설립>
1946년 창립.
아키부 모리타와 미사루 이부카가
공동 설립
SONY CI의 변화
회사소개
<CI 어원>
4문자 S,O,N,Y의 책임
SONY
<브랜드>
“Sony”
: “Sony” 라는 이름은 두 개의 단어로 만들어졌다. 하나는 Sound, 그리고 Sonic와 같은 단어의 기원인 라틴어 <Sonus>와 Little Son이라는 의미를 지닌 <Sonny>가 합쳐져 <끊임 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 이라는 역동적인 의미를 포함한 브랜드이다.
특히 Sony는 알파벳 문자를 기본으로 하는 다수의 언어 가운데 그 어떤 언어로 읽더라도 소니라는 한가지 발음으로만 읽혀지도록 되어있다.
Sony는 잘 알려진 대로 워크맨, 텔레비전, VCR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가전산업분야에서 세계적인 다국적기업으로 2003년 3월말 이후 622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경영이념>
-아티스트가 엔지니어를 만났을 때
우리는 숫자로만 성공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우리에게는 심장의 떨림이나 이마에 흐르는 땀이 더 중요합니다.
결국, 성공은 우리가 무엇을 만드는지가 아니라,
우리가 여러분에게 어떤 감동을 주는지 입니다.
-BE MOVED
<기업문화>
-임직원들의 즐거운 업무환경조성을위해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자유로운 의사소통
-친근한 분위기형성
-즐겁게 회사생활에 임할수 있도록 분위기 조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진출, 외국진출, 세계시장진출] 두산주류BG의 일본진출,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 SONY(소니)의 미국진출, 엔씨소프트(NC소프트)의 중국진출, 영원무역의 방글라데시진출 및 한국기업 세계시장진출의 개선 방향 분석
  • 두산주류BG의 일본진출,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 SONY(소니)의 미국진출, 엔씨소프트(NC소프트)의 중국진출, 영원무역의 방글라데시진출 및 한국기업 세계시장진출의 개선 방향 분석Ⅰ. 개요Ⅱ. 두산주류BG의 일본진출1. 두산의 소주가 올 상반기 일본시장을 석권했다2. 두산주류BG의 마케팅 전략Ⅲ.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1. 도쿄 디즈니2. 유로 디즈니3. 홍콩 디즈니 vs 상하이 디즈니1) 홍콩 디즈니2) 상하이 디즈니Ⅳ. SONY(소니)의 미국진출Ⅴ. 엔씨

  • [국제경영론] SONY 소니 기업분석
  • 경영전략2. 마케팅전략4전략분석CONTENTS환경분석 SWOT 분석4Ps 분석7S 분석소니 해외지사가 현재 가지고 있는 내적 요인내적 요인1. 환경분석경영전략4전략분석소니 본사가 현재 생각하고 실행에 옮기거나 구상 중인 콘텐트 산업환경분석외적요인비방디 유니버셜뉴스 코퍼레이션마이크로 소프트AOL타임 워너월트 디즈니바이어컴 CBSSONY 1. 환경분석경영전략4전략분석∘브랜드 이미지∘글로벌 기업으로 정착(현지화 전략)∘기술 노하

  • [국제커뮤니케이션]탈규제, 사유화, 그리고 변화하는 지구촌 미디어 환경
  • 기업들의 집중을 초래할 수 있으며 이는 향후 미디어 기업의 본래목적인 다양성과 의견형성의 차원까지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이 문제를 논의하기에 위해, TNMC의 형성을 촉진시키는 원인들과 그들이 해외 직접 투자에 가담하는 이유, 그리고 경제적 관점에서의 TNMC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향후의 영향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미디어 집중현상의 과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기 때문이다.3) TNMC의 세계시장 확장전략(1) 해외직접투자해외직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글로벌 기업 사례 보고서- 엔씨소프트(NC SOFT) -목 차Ⅰ. 서 론1. 온라인 게임 산업의 특성2. 엔씨소프트 선정 이유Ⅱ. 본 론1. 기업개요(1) 엔씨소프트 소개1) 연혁2) 사업내용(2) 국내성공 요인(3) 해외진출 현황2. 미국시장 진출의 분석과 고찰(1) 미국 게임시장 현황 및 사용자 특성(2) 진출 환경1) 문화 측면2) 시장 측면3) 인프라 측면4) 법률적 측면(3) 진출 방식(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판매 방식(5) 경쟁력 확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세계를 누비는 현대자동차≪ 목 차 ≫【서론】 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1. 현대를 이끄는 CEO2. 슬로건 & CI(Corporate Identity)3. 비전 (Vision)4. 기업연혁5. 인재채용6. 수상내역【본론】 1 사회책임경영1. 개요2. 경제적 책임3. 사회적 책임4. 환경적 책임2 세계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3 국내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 전략7 성공사례【결론】 1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참고자료】 【서론】 1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