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광고] 지오다노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
Ⅱ. MARKET
Ⅲ. STP
Ⅳ. 4P
Ⅴ. PROMOTION
Ⅵ. REVIEW
Ⅶ. REFERENCE
- 본문내용
-
회사소개 Quality, Service, Speed, Simplicity, GIORDANO
(주)지오다노 / GIORDANO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6-1 효봉빌딩 | http://www.giordano.co.kr/
대표자 | 한준석
기업철학 | Quality, KNOWLEDGE, INNOVATION, SERVICE, SPEED
가격 대비 최상의 가치 실현
1994 (주)지오다노 설립 (지오다노 INTERNATIONAL과 일신창업투자주식회사 합작 법인)
1995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1998 경제위기 기간중 순성장
1999 ’99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 선정
2000 청바지, 아동복 라인 전개
2001 단일 브랜드 최고의 판매금액 달성
2006 지오다노 허 런칭
브랜드 소개
Concept | SIMPLY, ICONIC CASUAL
TARGET | 육체적인 나이로 기준삼지 않는, 라이프 스타일이 젊은 고객
Concept | MODERN, SOPHISTICATED & NATUAL
TARGET | 베이직하고 심플함을 추구하지만 트렌드도 놓칠 수 없는,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며 자신만의 가치를 추구하는 현명하고 멋진 여성
Concept | 밝고 건강한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
TARGET | 5세부터 13세까지, 초등학생.
시장
해외 브랜드 급증
가격 저하 정책 정상판매율 저하
유통의 급변 – 유통의 다각화
소량 고급품 중심의 소비형태 전환
주5일 근무제 – 캐주얼 시장 확대
- 참고문헌
-
지오다노 홈페이지 http://www.giordano.co.kr
패션채널 http://www.fashionchannel.co.kr
패션지오 http://www.fashiongio.com
패션인사이트 http://www.fashioninsight.com
어패럴 뉴스 http://www.apparelnews.co.kr
네이버 기사 검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