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광고] 지오다노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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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INTRO
Ⅱ. MARKET
Ⅲ. STP
Ⅳ. 4P
Ⅴ. PROMOTION
Ⅵ. REVIEW
Ⅶ. REFERENCE
본문내용
회사소개 Quality, Service, Speed, Simplicity, GIORDANO
(주)지오다노 / GIORDANO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6-1 효봉빌딩 | http://www.giordano.co.kr/
대표자 | 한준석
기업철학 | Quality, KNOWLEDGE, INNOVATION, SERVICE, SPEED
가격 대비 최상의 가치 실현




1994 (주)지오다노 설립 (지오다노 INTERNATIONAL과 일신창업투자주식회사 합작 법인)
1995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1998 경제위기 기간중 순성장
1999 ’99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 선정
2000 청바지, 아동복 라인 전개
2001 단일 브랜드 최고의 판매금액 달성
2006 지오다노 허 런칭


브랜드 소개

Concept | SIMPLY, ICONIC CASUAL
TARGET | 육체적인 나이로 기준삼지 않는, 라이프 스타일이 젊은 고객

Concept | MODERN, SOPHISTICATED & NATUAL
TARGET | 베이직하고 심플함을 추구하지만 트렌드도 놓칠 수 없는,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며 자신만의 가치를 추구하는 현명하고 멋진 여성


Concept | 밝고 건강한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
TARGET | 5세부터 13세까지, 초등학생.


시장
 해외 브랜드 급증

 가격 저하 정책 정상판매율 저하

 유통의 급변 – 유통의 다각화

 소량 고급품 중심의 소비형태 전환

 주5일 근무제 – 캐주얼 시장 확대
참고문헌
지오다노 홈페이지 http://www.giordano.co.kr

패션채널 http://www.fashionchannel.co.kr

패션지오 http://www.fashiongio.com

패션인사이트 http://www.fashioninsight.com

어패럴 뉴스 http://ww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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