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랜드 후아유(의류) 촉진믹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촉진믹스전략
광고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PR
- 본문내용
-
후아유는 비용대비 효과가 적기 때문에 공중파 tv광고는 하고 있지 않지만, 19~21세의 주요 타켓층이 보는 케이블 tv에는 브랜드를 상기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잡지 광고 : 모든 잡지에 내보낸 것이 아니라 그 연령대가 보는 패션잡지인 쎄씨, 에꼴, 키키에 광고를 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 잡지보다는 외국이미지를 상기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가능한 보그걸, 엘르걸등에 광고를 내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후아유는 스타 마케팅을 하지 않는 반면에, 제품 촬영 때 현지에서 유명한 외국인들을 쓰고 있으며, 유명 외국인들이 내한할 때 함께 프로모션을 하거나 협찬을 하고 있다.
자료평가
- 다운받았는데... 안 열립니다 -_-
- sungk***
(2009.06.03 00:45: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