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다나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분석
1. 다나한의 문제점
2. 환경분석
3. stp전략
-전략-마케팅 믹스
1. 가격
2. 제품
3. 촉진
4. 유통
-결론
- 본문내용
-
1. '다나한'의 문제점
1) 광고에서 타깃과 컨셉의 부조화
1.1 20대를 겨냥했음에도 중장년층(30,40대)를 겨냥한 한방 화장품
광고인 ‘후’와 비슷한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다.
2) 광고에서 ‘여자의 피부는 권력이다’는 카피가 여성을 상품화하는 것 같아 거부감을 불러일으켰다.
3) 다른 한방화장품과 제품 차별화 필요
1.1 제품 디자인이 비슷하다.
1.1.1 제품이 한자로 된 제품명을 붓글씨로 표기하며, 황금색 용
기(및 내용물) 모양이다.
- 20대를 겨냥한 최초의 한방 화장품
- 거래점 최대보유 - 고객 접근이 용이
- 시판 채널에서의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 20대가 선호하는 중저가 가격대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