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싸이언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et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Recommendation
본문내용
Market Segmentation


☆ 10대 청소년

*유행에 민감
*가격에 민감
*통화 이상의 기능 요구

☆ 20~30대

*합리적인 가격 & 기능 요구
*가장 소비가 많은 연령층

☆ 30대 이상

*우수한 통화품질의 선호
*가격에 비탄력적
*기능을 중시하지 않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깔끔한데
    분량이 넘 적네욤
  • psw8***
    (2008.05.30 23:50:55)
회원 추천자료
  • CYON 초콜릿폰 마케팅 분석
  • CYON(초코릿폰) 마케팅 분석C O N T E N T S 1. CYON브랜드 소개2. SWOT 분석3. STP 전략4. 4P 전략1. CYON브랜드 소개 처음 화통으로 휴대폰 브랜드를 시작했던 LG전자는 이후 프리웨이로 바뀐 뒤 97년 봄에는 싸이언(CION)으로 또 한번 교체. 그 후, 2000년 4월에는 싸이언의 영문 철자를 CYON으로 변경.CION은 귀족의 자손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I가 Y로 바뀌면서 싸이언의 의미도 사이버 온 사이언으로 바뀜.작은 변화였지만 그 효과는 증대. 싸구려를 연

  • [광고론] 소비자정보처리과정
  • 전략(generic strategy)숙취해소에 컨디션 비교(comparative)광고 전략 -이오선제공격적(pre-emptive) 전략 : (ex) 반도체 잘 만드는 회사가 PC도 잘 만듭니다(삼성) 제품의 특장점(USP) 소구 전략 : (ex) 8줄의 러브레터 LG 싸이언 포지셔닝(positioning, STP: Segme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략 : (ex) 수퍼용 화장품, 식물나라 브랜드 친숙화(brand familiarity strategy) 전략 : (ex) 파로마, 2% 부족할 때 과장광고(hyperbole) : (ex) 삶은 효과, 퍼펙트 하나로, 앗 뜨거! 상징은유

  • [마케팅]LG `CYON`싸이언의 마케팅활동 분석
  • LG-SD1020) 마케팅부문 히트상품으로선정*우수산업디자인상품 대통령상수상Ⅱ. 마케팅 전략 (STP)1)Segmentation①인구통계적 변수연령-경제력있는 인구 가운데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는 이들이 절대 다수이지만 신기술 지향적이고 유행에 민감한 20~30대 층이 휴대폰을 교체할 가능성이 높다. 그 외 40대 이후 계층은 휴대폰에 부가되는 서비스나 부기능 그리고 디자인보다 휴대폰 고유 기능을 중요시 해 수명이 다할 때까지 한 제품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 [마케팅원론] LG텔레콤의 새로운 마케팅전략의 제시
  • LG싸이언)의 내구성 및 다 양성이 떨어짐통화품질이 경쟁기업에 비해 떨어지고 서울에 편중된 기업정책(서울의 019라 는 인식의 확산) 쉽지않은 통화품질 향상의 기술적 문제고객서비스(친철, 편의)의 절대적 미약기업이미지의 열위 및 경쟁사의 높은 고객충성도4 LG텔레콤의 SWOT분석Ⅲ. 전체적인 분석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Ⅲ-1. STP 전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① 경쟁기업으로의 이동가능한 가입자② 경쟁기업에서의 이동

  • [광고전략]이동통신 시장- 삼성 휴대폰 `애니콜`의 마케팅전략
  • STP전략 광고전략애니콜 캠페인시장분석1. 휴대폰시장현황 2000년 이후 무선인터넷이 본격화되면서 휴대폰이 음성만이 아닌 데이터를 주고받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초기 아날로그형(1세대)으로 시작된 휴대폰시장은 디지털형(2세대) 휴대폰에 이어 CDMA 2000이라는 2.5세대에 들어와 있는 상황이며, 3세대 꿈의 이동통신이라 불리는 IMT-2000 휴대폰 시대로 다가서고 있는 상황이다2. 경쟁자분석 LG LG전자의 싸이언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