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디자인] 자신만의 패션 브랜드 런칭(Brand Launching)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02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cept
- Brand name meaning
- Brand circumstance
- Brand Concept
- Brand Identity
Consumer Profile
Competition Brand
Positioning
Season Theme
Logo & Tag Design
Fashion show
marketing
- 본문내용
-
Brand name meaning
vir·gin soul
1.아직 쓰지 않은, 최초의 + 2.정신, 열정, 감각
의 의미가 혼합되어 그 동안 잠재되어있던 끼의 시작의 열정과 이제 막 자신만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불리워지기 시작한 젊은이들의 독특한 감각을 충분히 만족
시켜줄 수 있는 브랜드를 완성한다.
도회적인 소비성향-패션과 사치를 동일시 하던 시대가 가고, 패션을 일상적인 것으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시대가 오자, 소비자들은 기존의 평범한 제품으로 만족하지 않고 독특한 가치와 자신을 잘 표현 해 줄 수 있는 고급 브랜드를 선택한다.
캐릭터 캐쥬얼 부문에서 이러한 변화가 두드러지고 있는 요즘, 아직까지는 남성캐쥬얼에 비해, 여성 캐쥬얼 의류의 비율이 높다.
패션에 민감한 남성이 급증하는 추세에, 남성의 패셔니즘을 겨냥한 전문 브랜드가 부재하다. 여성의 전유물이었던 요소를 이젠 남성복
에도 접목시킬 필요가 있다.
남성다움과 아름다운 이미지를 동시에 지향하는 위버 섹슈얼(uber sexual)의 선진적인 발걸음을 유도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