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론] 해지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브랜드 소개
1. about Hazzys
2. 제품 정보
3. 제공 서비스
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
Ⅱ. 환경 분석
1. 외부 환경
2. 내부 환경
Ⅲ. SWOT 분석
1. SWOT 분석
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
Ⅳ.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4P 마케팅 믹스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Ⅵ. 비판적 대안 제시
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
2. 혁신적인 홍보 전략
3. 서브 브랜드의 출시
4. 감성 마케팅
본문내용
Ⅰ. 브랜드 소개

1. about Hazzys

1) Symbol의 의미
-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인 에드워드家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해 온 문장으로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h"자로 형상화 한 것
2) 브랜드 네임
- 영국의 명문 캠브리지 대학의 유서 깊은 Rowing Club(조정팀)에서 유래
되었다. 따라서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 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이다.
3) 제품 컨셉
-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생활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고품격
트래디셔널 캐주얼을 표방

2. 제품정보

현재까지는 3가지 종류의 하위 브랜드를 런칭, 운영하고 있는 상태이다.

1) MEN
- 셔츠, 니트, 베스트, 재킷, 점퍼, 코트, 티셔츠, 팬츠로 구성

2) LADIES
- 블라우스, 셔츠, 니트, 가디건, 재킷, 점퍼, 코트, 드레스, 셔츠 등으로 구성

3) ACCESSORIES
- 백, 지갑, 키홀더, 벨트, 다이어리, 커프스링크, 모자, 머플러 등으로 구성

3. 제공 서비스

현재 ‘헤지스 매니아 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

1) 시네마
- 1~2달 간격으로 최신 영화 초대권 제공

2) All-in
- 헤지스 코인으로 샘플 상품을 경매 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LG패션 기업전략 분석-마케팅 및 경영철학
  • 산업경영의 이해산업조사 프로젝트LG패션 기업전략(마케팅부터 CEO 경영철학까지)의류산업 - LG패션 - 목차목 차1.서 론 2. 기업소개2-1사 업 개 요 2-2기 업 소 개 3. 마케팅 전략 3-1서 론 3-2LG패션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 3-3LG패션의 제품군 별 마케팅 전략 3-4마케팅 전략과 연계된 제품개발 전략 3-5LG패션의 4P 전략 3-6LG패션의 STP 전략 4. 생산 및 유통 물류체계4-1생산 및 유통 4-2생산 및 유통의 기본전략 4-3생산공정 4-4물류흐름 분

  • [글로벌경영] 스타벅스의 한국 현지화 전략
  • 목차1. 서론1) 스타벅스의 탄생2) 스타벅스 코리아3) 회사연혁4) SWOT 분석2. 본론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1) 편안한 한국식 매장2) 위치가 경쟁력이다.3) 스타벅스의 강점 중 하나 유연성4) 스타벅스의 독특한 문화마케팅5) 스타벅스의 전문적인 교육6) 상품과 서비스의 현지화7) 5P전략8) 스타벅스의 오감마케팅9) Brand Personality10) 첨단 웹 환경으로 구현된 선진 영업 관리 시스템3. 결론스타벅스의 미래방향 제시1) 스타벅스만의 분위기 재구축2)

  • [글로벌경영] 스타벅스의 한국 현지화 전략
  • 목차1. 서론1) 스타벅스의 탄생2) 스타벅스 코리아3) 회사연혁4) SWOT 분석2. 본론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1) 편안한 한국식 매장2) 위치가 경쟁력이다.3) 스타벅스의 강점 중 하나 유연성4) 스타벅스의 독특한 문화마케팅5) 스타벅스의 전문적인 교육6) 상품과 서비스의 현지화7) 5P전략8) 스타벅스의 오감마케팅9) Brand Personality10) 첨단 웹 환경으로 구현된 선진 영업 관리 시스템3. 결론스타벅스의 미래방향 제시1) 스타벅스만의 분위기 재구축2)

  • [시장조사론] 헤지스 해지스(Hazzys)의 경쟁력 강화
  • 유지하며 가격에서도 고급화 전략을 추구분석 결과HAZZYS는 인지도가 타 브랜드에 비하여 떨어짐처음 알게 된 경로는 백화점이 압도적결론HAZZYS는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우선이며 이를 위한 전략이 필요.9. 결론 도출 및 방향 제시고급화 전략 – 백화점 매장의 명품화HAZZYS 베이비 런칭, 시장 세분화 신뢰 마케팅 – 젊은 여성층 TARGET으로 하여 품질, 디자인 면에서 높은 위치에 POSITIONING고객의 멤버쉽 강화 – 해지스 고객만의 특별한 혜택11415

  • [마케팅원론] 빈폴 마케팅 전략 분석-SWOT,STP,4P 분석(A+레포트)★★★★★
  • 전략선정이유빈폴소개환경조사SWOT분석STP분석결 론4Ps매스티지B e a n P o l e4고 품격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하여 고급 대형 유통을 구축하였으며 인지도를 호감도로 인식을 변경 시킴6제품과 유통(1st) + 직접, 간접매체(2nd) 삼위일체 방식으로 일원화하여 Massmarket 접근에 용이하도록 단순화5대규모 시장 확보를 위해 타겟을 Non age로 하며 TV, Internet 등 노출을 확대함으로써 홍보에 총력선정이유빈폴소개환경조사SWOT분석STP분석결 론4Ps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