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론] 해지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브랜드 소개
1. about Hazzys
2. 제품 정보
3. 제공 서비스
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
Ⅱ. 환경 분석
1. 외부 환경
2. 내부 환경
Ⅲ. SWOT 분석
1. SWOT 분석
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
Ⅳ.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4P 마케팅 믹스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Ⅵ. 비판적 대안 제시
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
2. 혁신적인 홍보 전략
3. 서브 브랜드의 출시
4. 감성 마케팅
- 본문내용
-
Ⅰ. 브랜드 소개
1. about Hazzys
1) Symbol의 의미
-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인 에드워드家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해 온 문장으로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h"자로 형상화 한 것
2) 브랜드 네임
- 영국의 명문 캠브리지 대학의 유서 깊은 Rowing Club(조정팀)에서 유래
되었다. 따라서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 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이다.
3) 제품 컨셉
-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생활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고품격
트래디셔널 캐주얼을 표방
2. 제품정보
현재까지는 3가지 종류의 하위 브랜드를 런칭, 운영하고 있는 상태이다.
1) MEN
- 셔츠, 니트, 베스트, 재킷, 점퍼, 코트, 티셔츠, 팬츠로 구성
2) LADIES
- 블라우스, 셔츠, 니트, 가디건, 재킷, 점퍼, 코트, 드레스, 셔츠 등으로 구성
3) ACCESSORIES
- 백, 지갑, 키홀더, 벨트, 다이어리, 커프스링크, 모자, 머플러 등으로 구성
3. 제공 서비스
현재 ‘헤지스 매니아 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
1) 시네마
- 1~2달 간격으로 최신 영화 초대권 제공
2) All-in
- 헤지스 코인으로 샘플 상품을 경매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