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노보텔 소피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Accor Group
1-1. Accor Group 로고의 의미
1-2. AAPC Hotel 네트워크
2. Ambassador Hotels
2-1. Ambassador Hotels 소개
2-2. Ambassador Hotels 연혁
본론
1. Sofitel Ambassador Seoul
2. Novotel Ambassador Doksan
3. Novotel & Sofitel Marketing
4. Novotel & Sofitel SWOT
5. Novotel & Sofitel 전략 캔버스
결론
향후 비젼 및 전망
- 본문내용
-
서론
1. Accor Group아코르(ACCOR)그룹
- 전 세계 137개국 / 4,000여개 호텔 체인 보유 대형 호텔 및 서비스 그룹
- S.I.E.H.호텔쟈크 보렐 인터 내셔날의 Catering & Service Voucher
회사와의 합작으로 1983년 프랑스에서 설립
-호텔 브랜드 정책
Mid-Market에 주력하면서 다양하고 광범위한 시장 수요 소화
중저가 가격에 수준 있는 상품 제공 통해 수익 창출
- 아코르 그룹 웹사이트 통해 개개의 호텔 예약망끼리 직접 연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