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노보텔 소피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Accor Group
1-1. Accor Group 로고의 의미
1-2. AAPC Hotel 네트워크


2. Ambassador Hotels
2-1. Ambassador Hotels 소개
2-2. Ambassador Hotels 연혁


본론
1. Sofitel Ambassador Seoul

2. Novotel Ambassador Doksan

3. Novotel & Sofitel Marketing

4. Novotel & Sofitel SWOT

5. Novotel & Sofitel 전략 캔버스


결론
향후 비젼 및 전망
본문내용
서론
1. Accor Group아코르(ACCOR)그룹

- 전 세계 137개국 / 4,000여개 호텔 체인 보유 대형 호텔 및 서비스 그룹

- S.I.E.H.호텔쟈크 보렐 인터 내셔날의 Catering & Service Voucher
회사와의 합작으로 1983년 프랑스에서 설립

-호텔 브랜드 정책
Mid-Market에 주력하면서 다양하고 광범위한 시장 수요 소화
중저가 가격에 수준 있는 상품 제공 통해 수익 창출

- 아코르 그룹 웹사이트 통해 개개의 호텔 예약망끼리 직접 연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시설면의 등록요건과 아룰러 관광진흥법 제38조 제1항에서 관광사업자는 대통령령이 정하는 관광업무에 대하여는 관광종사원의 자격을 가진 자를 종사하게 하여야 한다.라고 규정하고 있다.이와 같은 법률상의 규정은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등록된 호텔을 우리나라 관광사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충분한 자격을 갖춘 건실한 호텔로 육성하려는데 그 취지가 있다고 볼 수 있다.) 김재민, 신호텔 경영론, 대왕사, 1996, pp,45∼47. 2)호텔의 분류 호

  • 호텔의 세일즈 마케팅관리
  • 호텔마케팅 믹스 전략Definition8P패키징과 프로그래밍과의 관계프로그래밍이없는 패키징패키징과프로그래밍 혼합패키징이 없는 프로그래밍디즈니랜드퍼레이드 참관숙박+식사형의호텔패키지클럽 메드의 올 인클루시브형출 처 차길수, 윤세목 호텔경영학원론, 현학사, 2006 정규엽, 호텔외식관광마케팅, 연경문화사, 2004이희천, 호텔마케팅의 이해, 갈채, 2005이유재, 서비스마케팅, 학현사, 2008원융희, 최신호텔경영론, 대왕사, 2004

  • [졸업][호텔마케팅] 호텔인터넷마케팅서비스
  • 목 차Ⅰ. 서론 11. 문제의 제기 12. 연구의 목적 3Ⅱ. 본론 51.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과 분류 5가.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 52. 인터넷 마케팅의 분류 6가. 쌍방향 마케팅 7나. 관계마케팅 9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9라. 표적 마케팅 103. 인터넷을 통한 호텔 예약 시스템 11가. 호텔 인터넷마케팅의 장점 114. 인터넷 마케팅 성장의 환경적 요소 125.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 13가. 인터넷의 마케팅적 요소 13나. 인터넷마케팅의 특성 166. 호텔 인터넷 마케팅

  • 서울앰배서더이비스호텔 서비스사례
  • 호텔과 모텔을 나눠서 손님을 보냈던 일반 기업체들, 혹은 어쩔 수 없이 모텔로 외국분들 을 보내기 싫어 비싼 돈을 지급하면서까지 특급호텔에 모든 손님을 투숙 시켰던 기존의 기업체들에게 엄청나게 반가운 호텔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참고로 전세계 640여개의 이비스 호텔이 비슷한 전략으로 영업하고 있어, 이 system은 당분간 local 호텔이서 copy하기 힘든 international hotel system입니다. 또한 저희 Accor사는 소피텔, 노보텔, 머튜어, 이비스, 포뮬 원, 등의

  • 호텔경영 - 호텔분류에 관해서
  • 목 차Ⅰ.서론ⅰ)정의 - 호텔 분류 기준⋯⋯⋯⋯⋯⋯⋯⋯⋯⋯⋯⋯⋯⋯⋯⋯⋯ 2Ⅱ.본론ⅰ)위치에 따른 호텔 종류⋯⋯⋯⋯⋯⋯⋯⋯⋯⋯⋯⋯⋯⋯⋯⋯⋯ 6ⅱ)서비스 범위에 따른 호텔 종류⋯⋯⋯⋯⋯⋯⋯⋯⋯⋯⋯⋯⋯⋯7ⅲ)숙박목적에 따른 호텔 종류⋯⋯⋯⋯⋯⋯⋯⋯⋯⋯⋯⋯⋯⋯⋯ 7ⅳ)숙박기간에 따른 호텔 종류⋯⋯⋯⋯⋯⋯⋯⋯⋯⋯⋯⋯⋯⋯⋯ 7ⅴ)시설형태에 따른 호텔 종류⋯⋯⋯⋯⋯⋯⋯⋯⋯⋯⋯⋯⋯⋯⋯ 7ⅵ)경영형태에 따른 호텔 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