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Daum 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daum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3-1 산업 내 시장 분석
3-2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조언
6. 결론
본문내용
DAUM의 두 가지 의미
① 순수우리말로 ‘어떤차례의 뒤’
→차세대커뮤니케이션 선도의지
② 多音(다양한소리)
→개성있는 다양한소리 조화롭게
내보자!

※ Internet portal site 란?
:인터넷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site.
정보검색 서비스나 커뮤니티와 같이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정 방문객을 확보하여 인터넷 비즈니스로 연결된다.


e메일 서비스 기반의 종합 포털 사이트
한메일넷에서 daum으로 서비스 개편,슈퍼메가포털지향
대표: 석정훈 대표이사
주가: 71900원 (액면가 500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다음(DAUM) 서비스 실패 사례 분석
  • 다음의 만년 2위 전락의 이유어떠한 서비스가 실패하였는가?그로 인한 현재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현황실패한 서비스의 원인 분석과 전략 수정안 제시서비스 실패 : 사업실패, 소비자 외면, 성장률 미흡, 서비스 저생산성자료 수집 방법 : 2차 자료 위주, 설문조사를 통한 1차 자료 수집.최근의 사례와 통계 위주로 조사*I. 서론Daum소개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회를 잇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세상커뮤니케이션의 현명한 사용커뮤니케이션 혁명주

  • [조직행동] 기업문화 비교 - 다음과 네이버
  • Daum금융플라자 오픈2000.06.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한 네티즌이 인정한 웹사이트 1위수상(포탈/커뮤니티부문)2000.04. UMS 서비스와 모바일 서비스 개시2000.03. 온라인 종합 쇼핑몰 다음쇼핑 오픈2000.01. Daum검색 서비스 오픈1995~19991999.11. 코스닥 등록 1999.07. 국내 최고 인터넷 포털 서비스 Daum 으로 재단장1999.05. 온라인 커뮤니티 Daum카페 오픈 1997.05. 국내 최초 무료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 1995.02. 주)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1) 회사비전*

  • [경영전략]다음(Daum) 경영분석.
  • DAUM의 4P연령별 회원 수 비율10%14%38%38%10대20대30대40대사용자 성 비율60%40%남자여자Promotion-타겟 광고 시스템 ▷ 고객 DB를 통한 고객 관리▷ 고객 성향 파악 (서비스 강화)▷ 1:1 타겟마케팅 (수익 창출)LogoDAUM의 Marketing 사례온 오프라인 기업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독자적인 브랜드 사이트를 구축, 운영 -2% 부족할 때, 체리코크다음은 직접적인 광고가 아닌 여러 가지 다른 마케팅 전략을 사용Logo재무제표

  • [경영학원론] 게임산업분석-NCSOFT, 넥슨, 한게임
  • 전략Star아이온 Question드래고니카펀치몬스터Dog길드워시티오브히어로Star던전앤파이터마비노기영웅전Question카운터스트라이크웹게임Dog바람의나라 등의 고전게임현재,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은 포화 상태에 있으며 게임업체들 간의 경쟁도 치열하다. 우리가 분석한 국내 게임시장의 주요 업체인 넥슨과 엔씨소프트, 그리고 한게임은 공통된 외부기업경영환경에 처해있다. 국내 시장은 이미 레드오션이기 때문에 북미와 유럽 등의 해외시장을

  • [기업분석](주) 다음 분석
  • 전략적 제휴① 지명도가 높은 기업들(특히, 쇼핑몰)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Win-Win전략 구사② 더 많은 고객들을 요구하는 기업들과 많은 가입자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판매경험이 부족한 Daum 사이의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지기 때문에 많은 전략적 제휴가 이루어지고 있다.6) 리더십 측면 - 최고경영자의 능력 한국의 제리양 으로 불리는 이재웅 다음 커뮤니케이션 사장의 능력- 홍콩에서 발행되는 아시아 위크지가 2001년에 이어 11일자 최근호에서 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