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vs 디앤샵 HCI관점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 목적과 배경
2.상황분석(G-market vs D&Shop)
3.G-market vs D&Shop HCI관점 비교
4.결론 정리 ( 우리들의 의견 )`
본문내용
1. 조사 목적과 배경
요즘 갑작스런 인터넷의 발달로 문화와 트렌드들이 달라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쇼핑분야의 발달은 두드러진다.
그 쇼핑분야의 상점 즉, 쇼핑몰과 이마켓플레이스로 크게 나뉘
어 지는데 가장 대표적인 G-market과 D & Shop을 알아보고
HCI와 관련하여 우리가 공부하고 공부할 분야 들을 미리 탐색
해 봄으로써 학습에 도움을 주고,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
법들을 모색하는데 의의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기업사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옥션(Auction)에 대한 행복 쇼핑 방안 아이디어
  • 지마켓이나 인터파크등도 경매가 가능한 페이지를 만들어 활용하고 있지만 대부분 단순 쇼핑몰의 이미지가 강하며 옥션만큼 내가 원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지 못한다.(옥션의 점유율, 접속율 랭키닷컴 제공 www.rankey.com)• e-Bay의 경영기법 도입(투명회계시스템)이베이는 ‘유리알장부’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투명한 경영을 하고 있다. 고객과 투자자에게 신뢰를 주는 이미지를 얻어내어 최고의 인터넷 경매시장으로 지속적 수익을

  • [소비자심리론] 여성 소비자의 소비심리와 소비행동 분석
  • vs남성소비자 출처 http://www.x2soft.co.kr/320본론3. 여성 소비자의 연령별 소비 행동기사1 「바닐라비」 여성복 다크호스로 -2005http://www.fashionbiz.co.kr/BR/main.asp?cate=2&subnum=106&pageNo=3&idx=2023&uidx=2737기사2 소비 트렌드 확 달라졌다 -2006http://e-bluenote.com/aquamp/index.html?q=pl%3D77%26ct1%3D4기사3 모델의 선호도, 관여도에 따라 광고 호감도 상이 -2007http://www.kobaco.co.kr/information/adinfo/html/200805/120%BA%D0%BC%AE%BC%D2%BA%F1%C0%DA%B8%B6%C0%BD%BC%D3%C0%B8%B7%CE.html본론4. 세계 여성소

  • [경영조직론] GS홈쇼핑 vs CJ홈쇼핑 비교 분석
  • vs GS전략비교CJ 홈쇼핑 VS GS 홈쇼핑회사명CJ 홈쇼핑GS 홈쇼핑현 전략의 문제점현 전략▶중상류층 타깃의 고급유통▶수평적 다각화▶인도시장 공략▶PB상품화 문제점▶중국에서의 고급마케팅▶중소기업상품의 위축 ▶고객위주 마케팅전략의 역효과 (고객들의 무책임적인 상품주문 후 환불요구사례)현 전략▶중국‘커머스’로 리모컨으로 주문, 결제하는 전자상거래 도입▶국내최초 24시간고객상담▶디엔샵 (D&shop) 인수 문제점▶양심

  • [디지털미디어] HCI적 관점으로 본 마이크로 블로그
  • HCI란 무엇인가2)마이크로 블로그● 전략적 비즈니스 파티 ● 개방 정책으로 무한한 영향력● 점점 더 다양해지는 커뮤니케이션그림2 커지는 트위터의 영향력3) 대표적 마이크로 블로그 분석 : 미투데이 VS 트위터- 첫번째 특징의 의미- 두번째 특징의 의미3. 트위터와 미투데이의 HCI 1) 유용성① 트위터②미투데이가. 긍정적인 측면나. 부정적인 측면2)사용성①트위터가. 긍정적인 측면-API의 확장나. 부정적인 측면-인터페이스 ②미투데이

  • 위메프 기업상황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 위메프 향후전략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언
  • 관점에서의 새로운 기술 적용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향상시켜야 한다.마지막으로 소셜커머스와 모바일커머스 모두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상거래이기 때문에 거래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 차단을 위한 보다 편리하고 간편하며, 안전한 보안 인프라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소셜커머스 사이트는 보안에 대하여 상당히 취약하다. 과거 쿠팡의 경우 웹사이트가 변조되어 악성 URL이 삽입되었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