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수업] 마케팅과 광고관리 - 광고일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전시학습
학습목표
SWOT 분석
마케팅 한경분석
마케팅의 목표 설정
시장 세분화와 목표 시장 선정
- 본문내용
-
시장 세분화와 목표 시장 선정
시장 세분화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그 욕구들을 적절한 기준에
의하여 여러 개의 세분 시장으로 나누는 것
목표 시장 선정
대기업: 세분 시장 전체를 목표 시장으로
기타기업: 한 개 또는 몇 개의 세분 시장만을 목표 시장으로
( 표적 시장 선정)
포지셔닝(Positioning)
목표 시장에서 경쟁자의 이미지를 고려하여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사의 제품이나 상표 이미지를 구축하는 작업
제품, 가격, 촉진, 유통 등에 의해 달성
접근방식
->경쟁자와 차별적인 위상을 세우는 방식
경쟁자와 비슷한 위상을 세우는 접근 방식
도미노 피자 사례 분석
① 제품(Product)
》고품질의 재료
》 다양한 메뉴
② 가격(Price)
》고가격 (타기업과의 제휴로 인한 가격할인으로 비용절감)
③ 촉진(Promotion) 》이벤트
》할인 쿠폰 발행
》간접광고/광고
④ 유통(Place) 》배달 서비스
》각 매장을 통한 고객과의 접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각장애학생을 위한 수업지도안 -시각장애학교 저시력 학급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 해럴드 핀터_생일파티 해석본
- 상담자가 갖추어야 할 자세 및 태도
- 자아성장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총10회기
- 존 듀이/ 아동과 교육과정 경험과 교육을 읽고
- [언어학] 대학생 사이에서 성별과 친밀도에 따른 호칭 차이
- [교육 공학, 교수 설계, 교수 설계, addie, 수업지도] Addie모형 교수설계 A+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