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론] 오해하기 쉬운 경영혁신 상식 5가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 본문내용
-
한국기업들의 경우 경영혁신을 추진해야 할지 고민
→경영혁신을 나보다 남들이 잘하는 굉장히 특별한 것으로 여기기 때문
*천재의 경우: 엄청난 사람으로 오해
하지만 한가지 사실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
-미야모토 무사시(1584~1645): 평생 한번의 패배도 하지 않음.
하지만 오늘날 그의 실력은 검도 3단을 넘지 못하는 수준
=천재나 신화적 인물 역시 한 꺼풀 벗기면 우리와 다르지 않음.
*기업의 경우: 선진 기업은 대단한 비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착각
하지만 선진 기업 역시 꾸준한 활동이 모여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
-애플사의 i-pod , 모토로라에서 만들어져 GE로 확산되어 성공한 6시그마 기법
=경영혁신은 우리와 가까이 있는 것
- 참고문헌
- LG 경제 연구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